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한국문화여행 전문기업 NADOYO, 호텔28 명동 내 투어데스크 오픈



9월 22일 외국인 자유 여행객 대상 온라인서비스 사이트 NADOYO(나도요)가 호텔28 명동 1층에 투어데스크를 열고 운영을 시작했다. 
㈜세중의 자회사인 NADOYO(나도요)는 스타팬미팅, 한류상품, 뷰티클래스, 문화체험 등 특화된 상품들을 출시하면서 명동에 첫 오프라인 데스크를 오픈했다. 
NADOYO 투어데스크는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여행상품 추천 상담 및 판매, 각종 입장권 할인 판매, 여행정보 인쇄물 무료배포, 교통편 예약 서비스, 개별 여행객을 위한 단독 고급 상품 구성 서비스 등을 영어와 중국어로 제공한다. 올 10월부터는 한국어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며 2017년에는 모바일 투어 애플리케이션도 론칭될 계획이다. 
NADOYO 투어데스크는 이번 호텔28 명동 내 투어데스크 운영을 시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O2O 서비스를 강화해 외국인 자유 여행객의 여행 편의를 도모하는 한편, 다른 지역으로도 오프라인 투어데스크를 확장할 계획이다. 
NADOYO는 한국문화여행 전문기업으로 2016년 5월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 여행을 준비하는 외국인 여행객은 NADOYO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업로드되는 다양한 정보와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NADOYO 투어 데스크 정보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연중무휴)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7길 13 호텔28 명동 1층 내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