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경희대 관광대학원, 중소호텔기업 CEO과정 개설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이 ‘중소호텔기업 CEO과정’을 개설했다. 이번 교육과정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2월 19일까지 총 10주간 진행된다. 한진수 경희대 관광대학원장은 “21세기 유망산업인 문화관광사업의 변화추세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선도할 수 있는 CEO를 양성하고자 한다.”며 교육 목적을 알렸다.
교육 내용은 호텔 경영 기초부터 호텔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호텔 레이아웃과 인테리어, 판매촉진 노하우, 호텔 서비스 관리 및 회계사무는 물론 프라이버시 관리와 비품 관리에 관해서도 자세히 배우게 된다. 다양한 호텔산업 최고경영관리자로서 조직을 이끌어갈 리더십 함양과 이에 필요한 전문지식 및 핵심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된 커리큘럼이다.
총 모집인원은 40명이며, 중소호텔기업에 관심 있는 CEO 및 사회지도자를 교육 대상으로 한다. 원서는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관광대학원 행정실(304호)에서 교부받아 개강 3개월 전부터 개강일까지 제출할 수 있다. 세 달 동안의 과정을 모두 수료하면 경희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하고 경희대 관광대학원 학생증과 동문 자격을 부여하는 등 여러 특전이 주어진다. 수강료는 300만 원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경희대 관광대학원 행정실(02-961-0813)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