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0 (수)

레스토랑&컬리너리

아시안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 ‘페이웨이’ 국내 1호점 오픈






아시안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페이웨이 (Pei Wei)’ 9 9 신세계 스타필 하남 1호점을 오픈 하며 국내에 진출한다. 

페이웨이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메뉴를 비롯 아시아의 다양한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린 건강하면서도 간편한 아시안 메뉴를 선보이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중화요리 조리법(Wok)’ 포함한 모든 요리 과정을 공개하는 오픈 키친 설치 모든 식재료를 매일 새로 준비해 처음부터 음식을 만드는스크래치 키친 (Scratch Kitchen)’시스템 도입해 신선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담 없는 가격대와 건강하고 신선한 요리라는 장점으로 글로벌 대표 웰빙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동북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매장을 오픈 한다. 

페이웨이의 대표 메뉴로는 각종 신선한 야채와 닭고기를 에그누들과 함께 볶아낸로메인’ (9900) 대표적인 슈퍼푸드인 퀴노아를 곁들인퀴노아&파이어 치킨’(1 2900) 등이 있다. 전체 메뉴는 불에 빠르게 재료를 볶아내 고유의 맛을 살려낸 클래식’,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누들&라이스볼그리고 요리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수프&샐러드 스몰 플레이트 4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 500원부터 1 3900원까지다. 

또한 페이웨이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아메리칸 차이니즈라는 외식 카테고리를 창조한 미국식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 (P.F. Chang’s) 세컨드 브랜드로써 중식의 차세대 리더로 손꼽히는 피에프창 한국 총괄 최형진 셰프 함께 하남 1호점을 기점으로 수도권 이외에도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전국적으로 2017 까지 10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페이웨이의 한국 론칭을 담당하는 외식전문기업 에렉스에프앤비 (ELX F&B) 곽기훈 대표패스트푸드만큼 빠르고 편리하면서도 건강 안전성, 퀄리티와 가격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글로벌 외식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패스트 캐주얼 높은 미각과 합리적 소비성향을 가진 한국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판단해 동북아시아 최초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피에프창을 한국에 성공적으로 도입한 노하우를 통해 국내 최초로 론칭되는 아시안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페이웨이의 다채로운 아시아 메뉴와 함께 국내 외식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 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페이웨이 글로벌 오퍼레이션 디렉터 스티브 윈터스 (Steve Winters) 아시아에서 최초로 페이웨이 지점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아시아에서 가장 트렌디한 외식문화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간편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있는 페이웨이를 선보일 있게 되어 매우 기대된다., “트너사인 에렉스에프앤비 한국에서의 페이웨이 운영을 것이라 믿는다.” 전했다 


페이웨이 소개

페이웨이 (Pei Wei) 매장에서 직접 손질한 풍미 가득한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레 요리한 아시안 음식을 제공하는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주문 즉시 웍으로 조리한 신선하고 따뜻한 음식을 편안하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즐길 있으며, 미국 200개가 넘는 지점을 비롯해 공항 세계 곳곳에 지점 운영하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페이웨이 공식 홈페이지 www.peiwei.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이웨이 & 피에프창 총괄 셰프 최형진

페이웨이 & 피에프창을 총괄하는 최형진 총괄셰프는 한국 중식 연합회 부회장 차세대 중식 리더로, 이연복셰프와 함께 중화대반점에 출연해 우승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SBS '생활의 달인' JTBC쿡가대표 출전해 오세득, 이연복, 최현석 셰프와 함께 중화요리를 선보이기도 했다.

 

패스트 캐주얼

패스트 캐주얼패스트푸드캐주얼 중간 개념으로, 패스트푸드만큼 빠르면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외식 형태다. 미국, 유럽 등에서는 이미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도 확산 추세에 있는 외식 트렌드로써,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1999년부터 2014년까지 패스트 캐주얼 시장은 무려 550% 성장했고, 같은 기간 패스트푸드와 비교해 10배가 넘는 성장 폭을 기록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