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파크 호텔 그룹,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로 한국 시장 진출




파크 호텔 그룹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당사의 브랜드 입지 성장을 위한 새로운 전략지의 하나인 한국 시장 진출을 발표했다. 파크 호텔 그룹은 케이투그룹(K2 Group) 자회사와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의 호텔경영계약을 체결하였으며 2017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앨런 로(Allen Law) 파크 호텔 그룹 CEO 한국 시장 진출은 항상 계획되어 있던 것으로 2016 상반기 한국의 인바운드관광시장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성장한 현 시점에 맞춰 진출 기회를 얻게 되었다. 이러한 성장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한국정부의 노력 및 투자에 의한 것이라면서 한국은 우수한 역사와 문화, 전통음식, 아름다운 자연경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산업 등 아주 다채로운 매력의 관광지라고 밝혔다.  

서울에 본사를 둔 케이투그룹 신용카드 거래승인 및 금융거래 시스템 전문 회사로 한국 내에 360개가 넘는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산업으로 사업 다각화를 모색중이던 케이투그룹 이번 파트너쉽으로 첫 호텔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케이투그룹  초흥 회장은 당사는 동일한 성장비전을 공유하는 파트너를 찾고 있으며, 파크 호텔 그룹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호텔 사업에서 우수한 경영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 파크 호텔 그룹 리스트에 새로이 추가될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을 통해 우리의 한국 내 사업 노하우와 최고 수준의 서비스 표준을 접목시켜 차별화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뜻깊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기대가 크다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의 아름다운 한강변에 신축될 예정인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은 인천국제공항에서 45 거리다. 지하철 선유도역에 인접하며 금융허브 여의도와는 10 정도로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여의도 지역에는 유서 깊은 건축물인 국회의사당과 미술관, 아쿠아리움, 공연장, 밀랍박물관, 서울의 전경을 볼 수  있는 전망대 등이 있는 63빌딩 등 매우 다양한 랜드마크 및 관광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IFC 몰과 면세점 또한 인근에 있으며 번잡한 도시 속 오아시스와도 같은 선유도와 여의도 공원이 호텔에서 가깝다.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에는 150개의 객실과 스위트, 올데이 레스토랑, 베이커리 카페, 루프탑 바 & 레스토랑 등 세 곳의 다이닝 전문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헬스장 및 연회장을 보유하게 된다. 

"한국의 관광 인프라 및 활동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한국 내 파크 호텔 그룹 브랜드 인지도 구축이 보다 용이해졌으므로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은 향후 한국 내 추가 진출을 위한 거점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한국 시장의 최상위 공급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당사 그룹 호텔들의 주요 시장과도 일치한다. 이는 호텔 수익 및 방문고객수를 견인하기 위한 시너지 개발을 모색 중인 우리에게 커다란 이득이 될 것이라고앨런 씨는  전했다.  

파크 호텔 그룹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홍콩, 중국, 한국, 일본, 오스트레일리아에 14개의 호텔을 보유 및 운영하고 있다. 사랑과 열정을 담은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는 파크호텔 그룹은 이러한 서비스 철학을 지난 해 오픈한 파크호텔 누사 두아, 발리 리조트에까지 확장시켰다. 내년 1분기에는 싱가포르 5 호텔인 파크호텔 파레르 파크의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뒤이어 파크호텔 애덜레이드(오스트레일리아), 파크호텔 멜라카(말레이시아) 2018년과 2019년에 각각 오픈한.   

 

파크호텔 그룹 소개 

파크 호텔 그룹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호스피탈리티 그룹이다.  회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파크 브랜드 호텔을 운영 및 소유, 개발하고 있다. 1961 설립된 이후 파크 호텔 그룹은 홍콩에 첫 호텔을 선보인 후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현재 해당 지역 내 7 국가 10 도시에 14개의 객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4  이상의 객실 수를 자랑한다.   

사랑과 열정을 담은 독보적인 서비스 제공에 전념한 결과 파크 호텔 그룹은 호텔업계에서 성공적인 운영실적을 달성해왔다.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을 통해 파크 호텔 그룹은 기업 인수를 통한 브랜드 확장 및 호텔경영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고 있다. 

파크 브랜드 호텔은 럭셔리 그랜드 파크 업스케일 파크 호텔 이루어져 있다. 

그랜드 파크 비즈니스 고객 및 레저 관광객에 특화된 프리미엄 숙소, 시설, 서비스와 편의시설 등을 갖춘 럭셔리 호텔/리조트 브랜드 이름이다. 그랜드 파크 호텔은 싱가포르와 중국, 일본에 있다. 

파크 호텔 비즈니스 고객 및 레저 여행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최고급 편의시설과 개인 맞춤식 서비스, 높은 수준의 편의시설을 자랑하는 업스케일 호텔 및 리조트 브랜드이다. 파크 호텔은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홍콩, 한국, 오스트레일리아에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