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4 (일)

롯데호텔을 예약하는 탁월한 선택, 롯데호텔 '스페셜 딜' 론칭



롯데호텔이 스마트 컨슈머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는 '스페셜 딜(Special Deals)'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페셜 딜을 이용하면 롯데호텔과 롯데시티호텔, L7호텔 등 롯데호텔이 운영 중인 다수 체인 호텔들의 시즌별 대표 객실패키지 상품을 한 눈에 비교 가능하다. 예약도 클릭 몇 번으로 간편히 할 수 있게 구성돼 편의성이 높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www.lottehotel.com)에 접속하면 메인화면 중앙에 위치한 스페셜 딜 페이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일찍 예약을 확정하면 혜택을 주는 얼리버드 상품 역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상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거나 객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받을 수도 있다.
예약을 빨리 확정지을수록 더 큰 할인이 제공된다. 현재 롯데시티호텔명동의 경우 30일전 예약을 확정지으면 15%, 60일전 예약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잠실 롯데호텔월드는 28일전 예약 확정시 30%, 56일전에는 34% 를 할인받게 된다. 롯데호텔서울은 한 달 전 예약시 만 원 할인과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당일 잔여 객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라스트 미닛(Last Minute)'도 눈에 띈다. 실시간 당일 예약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빌리지 리워드 프로그램(Privilege Reward Program)'에 가입 후 예약하면 회원전용 P-POINT도 적립받을 수 있다. P-POINT란 고객의 호텔 이용 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마일리지 포인트다. 호텔 이용 금액의 3~6%가 적립돼 1000 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000 포인트는 미화 10달러와 같은 가치를 가진다. 국내외 롯데호텔 및 롯데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롯데호텔은 온라인을 통한 호텔 방문객이 늘어감에 따라 스페셜 딜 상품을 더욱 다양화하고 전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해 간다는 방침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