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5 (일)

스타벅스에서 차를 즐기다, '스타벅스 티바나' 론칭!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커피뿐 아니라 티까지… 선택의 폭 넓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감각과 웰빙 콘셉트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티바나' 브랜드를 9월 6일부터 930여 개 매장에서 선보인다.  
1997년 애틀란타에서 'Heaven of Tea'를 모토로 첫 매장을 오픈한 티바나는 세계적인 티 수요 증대에 따라 2013년 스타벅스에 인수돼, 현재 북미를 중심으로 3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한다. 특히, 티바나는 올해 가을부터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16개국에 순차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티바나는 다양한 찻잎과 향신료 등 개성 있는 재료를 통해 연령, 성별, 취향을 아우르는 현대적인 차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독창적인 풍미와 이국적인 블렌딩을 통해 티 고유의 향과 맛을 재해석함으로써, 현대인에 맞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스타벅스는 9월 6일부터 그린티 파우더와 에스프레소 샷을 조합한 '샷 그린 티 라떼'와 자몽과 꿀을 블랙티와 조화시킨 '자몽 허니 블랙 티' 등 스타벅스 티바나 수제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화이트 티, 블랙 티, 허브 티, 그린 티 등 4가지 타입의 티 고유의 향과 맛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구현한 '유스베리', '제주녹차', '히비스커스 블렌드' 등 총 8종의 제품을 개별 음료와 패키지 형태로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티바나 론칭을 기념해 9월 6일부터 티바나 전용 웹 페이지 (www.istarbucks.co.kr/menuStory/teavana.do)를 오픈하고, 티바나를 형상화한 바리스타 앞치마, 슬리브, 코스터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티바나 시향 키트' 및 브로슈어를 매장에 비치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동시에 국내 차 산업 발전과 차 생산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티바나 판매 금액의 일부를 출연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전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이석구 대표이사는 '스타벅스 티바나 론칭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연령과 취향의 고객이 커피뿐 아니라 티까지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스타벅스만의 문화를 만들 방침”이라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