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5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아워홈, 오사카 명물 롤케이크 브랜드 ‘핫삐돌체’(8b DOLCE) 팝업스토어 오픈

여의도 IFC몰에 위치

 

 

글로벌 토탈 푸드비즈니스 그룹인 아워홈(http://ourhome.co.kr 대표 이승우)이 운영하는 여의도 IFC몰 푸드 엠파이어에 오사카 명물 롤케이크 브랜드인 ‘핫삐돌체’(8b DOLCE)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9일까지 운영되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20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휘낭세(3000) 쿠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샌드 4개 세트(플레인/말차/쇼콜라/카푸치노)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핫삐돌체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IFC몰 내 아워홈 푸드엠파이어의 '그랩잇'(Grab it) 매장에서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핫삐돌체 롤케이크는 북해도산 최상급 생크림만을 사용해 특유의 고소하고 풍부한 맛이 일품으로, 아몬드파우더, 오키나와 흑당 등 천연재료를 사용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오사카 본사에서 만드는 제품 그대로를 판매하는데, 특수한 기술로 제작된 진공 포장지를 사용해 청결하고 신선한 핫삐돌체 롤케이크 본연의 맛을 100%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제품으로는 신선한 우유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핫삐돌체의 대표 메뉴인 '8b 롤 플레인'(18,000)과 교토 말차로 만든 '8b 롤 말차'(19,000)를 비롯해 각종 소프트샌드 및 타르트, 쿠키 세트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아워홈 외식마케팅팀 관계자는 “일본 여행객 및 디저트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핫삐돌체 롤케이크인 만큼, 고객들로부터 큰 반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크림을 부풀리거나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한 합성첨가물 및 방부제를 일절 넣지 않고, '진짜' 북해도산 생크림만을 가득 채워 넣은 건강한 리얼 생크림 롤케이크의 진수를 맛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