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0 (수)

카페&바

호가든, 브릿지컴퍼니와 'Hoegaarden Grand Hyatt Party' 열어



지난 27일, 벨기에 대표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브랜드 마케팅 전문기업 브릿지컴퍼니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 JJ 마호니스 테라스에서 'Hoegaarden Grand Hyatt Party'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맥주 애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호가든’ 생맥주와 8월 중순에 첫 선을 보인 ‘호가든 로제’ 생맥주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참가자 대상으로 다양한 음식과 함께 무제한 제공됐다.
호가든 로제는 달콤한 라즈베리 향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3%로, 큰 부담 없는 수준이다. 지난해 8월 750ml병으로 처음 국내에 출시돼 특유의 자색 빛깔과 감각적인 병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호가든의 국내 수입사인 오비주류는 인기에 힘입어 지난 5월, 250ml 사이즈 제품을 출시했다. 이어서 생맥주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이곳저곳 ‘로제 품귀현상’을 빚으며 앞으로도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행사장에서는 오후 6시 20분부터 2인조 남성 발라드 듀오 멜로망스(MeloMance)가 감성적이고 촉촉한 무대를 선보여 볼거리를 더했다. 이외에도 희망자에 한해 폴라로이드 사진을 무료로 찍어 선물하고, 파티 현장을 SNS에 인증하면 호가든 전용 잔을 증정하는 등 소소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