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제 10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개최


독일 뮌헨의 세계적인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재현하여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한 ‘제 10회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가 호텔 내 컨벤션 홀에서 2016년 9월 3일 토요일 저녁 단 하루동안 펼쳐진다.

올해 옥토버페스트에서는 1000년 역사의 독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바이엔슈테판’의 생맥주 2종을 제공한다. 바나나향과 풍부한 밀의 맛이 어우러진 ‘바이엔슈테판 헤페바이스’와 플라워 아로마 향이 나는 ‘바이엔슈테판 오리지널 라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돼지 창자에 다진 살코기를 채워 넣어 만든 ‘바바리안 화이트 소시지’, 독일 정통의 블랙 포레스트 햄과 슈바인 학센 등 다양한 독일 전통 음식 및 다채로운 뷔페 메뉴도 무제한 제공된다.

옥토버페스트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이벤트와 선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10주년을 기념하여 입장 고객 전원에게는 천연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트리앤씨의 마스크 팩 1매와 상품권으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독일 현지에서 초청한 ‘안톤 밴드’의 흥겨운 라이브 공연, 독일 전통 의상을 입고 고객을 맞이하는 직원들, 독일 뮌헨과 동일한 장식과 맥주 빨리 마시기, 못박기, 팔씨름 등 다양한 게임은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루프트한자의 왕복항공권, 모스키노 프레쉬 꾸뛰르 향수 정품, 허니듀래빗 소파와 테이블, 오토비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실큰 고주파 바디 관리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옥토버페스트 당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이용한 인증 이벤트 참여 시, 모스키노 향수 샘플 등의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 것.

올해는 루프트한자, 바이엔슈테판, TUV SUD, 지엔엘커머스, HRS, 아그로수퍼, 허니듀래빗, 트리앤씨, 조야, 모스키노, 오토비스, 실큰 코리아, 이미저리 코드, 카피시모, 아디다스 등 다양한 기업에서 후원한다.

한편,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1,000여명이 이상의 고객이 찾아오며 최고 퀄리티를 자랑하는 맥주 축제이다. 더불어, 옥토버페스트가 열리는 컨벤션 홀은 2,500명까지 수용 가능한 1,536m2 넓이의 크고 웅장한 연회가 가능한 공간으로, 대축제로 알려진 옥토버페스트의 명성에 걸맞은 장소이다.


[2016 그랜드 힐튼 서울 옥토버페스트]
장소: 그랜드 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 4층 컨벤션 홀
날짜: 2016년 9월 3일 (토) 오후 6시부터
가격: 140,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 02-2287-7456 / oktoberfest@grandhilton.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