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 카푸치노의 레스토랑 '핫이슈', 새로운 스트리트 푸드 론칭 이벤트

‘OTCAN’ 박스 설치로 입지 않는 옷 기부도 이뤄져


호텔 카푸치노 레스토랑 ‘핫이슈(Hot Eatsue)’의 신메뉴 론칭 테이스팅 이벤트가 8월 9일, 서울 논현의 호텔 카푸치노에서 열렸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춘 것이며, 외국 길거리 요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일본식 오차즈케 냉 파스타, 와규 스테이크 피자 부리또 등 독특한 스트리트 푸드 콘셉트의 메뉴가 준비됐다. 또한, 카푸치노 스페셜 커팅 보드의 경우 특별 주문 제작한 도마 위에 새우, 치즈, 멜론 프로슈토 등 다양한 타파스가 플레이팅된다.
특히 레스토랑 핫이슈의 오종영 주방장은 요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직접 아시아 각지를 방문해 현지 요리 비법을 전수받았다. 오 주방장은 “스트리트 푸드 콘셉트는 고급화에 중점을 두는 기존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시도”라고 전했다.
레스토랑 핫이슈는 호텔 카푸치노 17층에 있으며, 한쪽 벽면 전체가 유리로 이뤄져 아름다운 조망을 자랑한다. 호텔 카푸치노 이소정 총지배인은 “레스토랑 핫이슈는 다채로운 글로벌 스트리트 푸드를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분기별로 새로운 메뉴를 정기적으로 준비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텔 카푸치노는 ‘Pleasant Stay, Joyful Impact! 여행에 가치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지난해 12월 오픈한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며, 공유가치 창출을 지향한다. 8월 9일 테이스팅 이벤트 현장에도 입지 않는 옷을 기부할 수 있는 ‘OTCAN’ 박스를 설치해 참석자들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카푸치노는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바크룸(Bark Room),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진, 토닉워터, 가니쉬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진토네리아 루프탑 바를 갖추는 등 신선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젊은 호텔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