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스트릿츄러스, ‘말레이시아 1호점’ 그랜드오픈


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7월 30일, 말레이시아 1호점을 정식 오픈했다.
이에 앞서 스트릿츄러스는 지난 5월 말레이시아 현지 기업인 코너리 에프앤비(CORNERY FNB) 사와 말레이시아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체결했다. 파트너사인 코너리 사의 다년간의 프랜차이즈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말레이시아의 주요 도시에 내년까지 약 10여 개의 매장을 출점할 계획이다.
스트릿츄러스 말레이시아 1호점은 쿠알라룸푸르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는 푸트라자야의 아이오아이 시티몰(IOI CITY MALL)에 자리 잡았다.
스트릿츄러스는 국내 판매 메뉴와 함께 말레이시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색다른 메뉴들로 현지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블루베리, 크림치즈, 초콜릿 소스로 속을 채워 소스와 쫄깃한 츄러스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필링츄는 말레이시아 현지 입맛에 맞춰 새롭게 고안한 메뉴다. 고소한 치즈 츄러스와 달콤한 패션후르츠를 사용한 패션후르츠 음료 2종도 즐길 수 있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말레이시아는 중국 못지않은 한류열풍이 불고 있는 나라로, 동남아 시장 공략에 매우 중요한 관문”이라며 “말레이시아를 넘어 동남아 지역의 파워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현지 시장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갖춘 파트너사와의 협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트릿츄러스는 올해 진출한 미국, 대만, 말레이시아에 이어 호주, 싱가포르 등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