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이디야 베이커리 더 맛있어진다… 6종 리뉴얼 출시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베이커리 6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베이커리 메뉴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베이커리 6종은 머핀과 베이글 각 3종이다. 머핀은 2000원에 베이글은 1900원에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이디야 머핀 3종은 ‘초코칩’, ‘블루베리’, ‘크림 치즈’다. ‘초코칩 머핀’은 반죽에 초콜릿 비중을 높여 더욱 진하게 만들었으며, 초코칩을 풍성하게 올려 마무리했다. ‘블루베리 머핀’과 ‘크림 치즈 머핀’은 각각 블루베리와 크림치즈 함량을 높이고 윗면에는 크럼블을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또한 머핀과 함께 리뉴얼되는 이디야 베이글은 ‘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 3종으로 이전보다 더욱 쫄깃해진 식감과 풍미를 자랑한다. 다른 두 베이글보다 약간 사이즈가 작았던 ‘플레인 베이글’은 더 크게 리뉴얼 되어 사이즈의 통일성을 높였으며, ‘어니언 베이글’과 ‘블루베리 베이글’은 각 제품 특성을 살려 양파와 블루베리 특유의 향을 강화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올 초 문창기 회장 신년사에서 베이커리 메뉴 강화를 선포한 바 있다. 이디야커피는 베이커리 전문가들을 추가로 영입하고 베이커리R&D팀을 기존 R&D팀에서 분리하고 신설해 본격적인 베이커피 품질 강화에 나서고 있다. 신설된 베이커리팀R&D팀은 이디야커피랩에서 베이커리 신메뉴 개발과 동시에 기존 메뉴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랩을 통해 고객들께 보여드렸던 최고 품질의 베이커리 맛을 기반으로 이제 이디야 가맹점에 있는 베이커리를 본격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의 이디야 베이커리에 대한 인지도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품질을 높이고 신메뉴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