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투어리즘&마이스

<호텔&레스토랑>, (주)하나투어와 MOU 체결


<호텔&레스토랑>이 (주)하나투어와 MOU를 체결했다.

(주)하나투어 상품기획마케팅부 MICE팀은 양질의 프로그램 확대를 위해 산업 대표 매체사들과 제휴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호텔&레스토랑>과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기획 및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주)하나투어와의 MOU 체결해 대해 <호텔&레스토랑> 서현웅 이사는 " <호텔&레스토랑>은 업계 전문지인만큼 관련 정보와 노하우를 25년간 쌓아왔다."고 말하고 "업계 1위의 하나투어와 산업 최고의 전문지 <호텔&레스토랑>이 만나 마이스 분야의 큰 시너지가 나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하나투어 상품기획마케팅부 MICE팀 조영진 팀장은 "여행업 관점에서 MICE 업계는 대부분 소규모 전문 여행사를 통해 혹은 개별적으로 해외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다. 그렇다보니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하기도 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비즈니스가 이뤄지지 못하는 부분이 있다. 시장이 점차 커짐에 따라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MICE 관련 상품 기획, 운영을 요구하고 있다. 그에 따라 MICE팀도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이번 <호텔&레스토랑>과의 업무 제휴도 그러한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하고 “호텔과 외식 관련 업계 최고의 권위지인 <호텔&레스토랑>과 MOU 를 통해 호스피탤리티산업의 전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상품의 개발, 업계 맞춤형 마케팅을펼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주)하나투어 상품기획마케팅부 MICE팀 관련 내용은 <호텔&레스토랑> 8월호 MICE Developer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