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H&R 뉴스

<호텔앤레스토랑>,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와 MOU 체결

사진설명: 左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지동훈 대표, 右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발행인/대표이사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발행인/대표이사와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지동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의 공동협력 발전을 위한 업무협력 양해각서 체결의 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MOU를 통해 <호텔&레스토랑>은 공정무역인증마크 부여 사업과 공정무역 관련 바이어 또는 시음행사 기획을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와 함께 실시하며 공정무역 인식확산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는 <호텔&레스토랑>에 공정무역 뉴스 제공과 <호텔&레스토랑> 독자 및 협력사에 공정무역인증 상품 소개를 돕고 <호텔&레스토랑>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호텔&레스토랑> 서동해 발행인/대표이사는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와 의미있는 사업을 함께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고 "호텔과 외식업체에 공정무역제품이 많이 사용될 수 있도록 알리고, 인식 제고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이에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지동훈 대표는 "국내 유일의 호텔산업 전문지, <호텔&레스토랑>과 협업할 수 있어 앞으로 많은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강조하고 "앞으로 <호텔&레스토랑>과 함께 호스피탤리티산업에서 공정무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계획을 설명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