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셀렉토커피, 결식아동 우유기부 행사 진행


아메리카노를 선택해서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 셀렉트샵 ‘셀렉토커피’가 지난 5월 4일 셀렉토커피 정동점에서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 셀렉토커피는 올해 1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며, 캠페인 의미를 강조하고 고객들의 관심과 주의를 환기시키고자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은 커피를 마시기만 해도 자동으로 결식아동에게 우유가 기부되는 기부 플랫폼으로, 고객이 셀렉토커피의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커피 중 하나인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를 주문하면 셀렉토커피가 결식아동에게 우유 1팩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셀렉토커피는 올해 4월 글로벌 NGO 굿네이버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으며, ‘원포원(ONE-FOR-ONE) 결식아동 우유기부 셀렉토 캠페인’을 통해 우유 5000팩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기부하게 된다. 기부된 우유 5000팩은 지역아동센터, 보육원, 복지관, 아동보호전문기관, 좋은마음센터 등 다양한 단체의 결식아동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는 셀렉토커피 정동점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특별 행사로 기부커피로 선정된 ‘하와이안 셀렉토 코나’를 우유 한 팩 가격인 500원에 판매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한국인의 연간 커피 소비량이 1인당 연간 484잔, 매주 10잔이 넘는다는 점에 착안, 평소 즐겨 마시는 커피 한 잔으로 결식아동을 돕고자 원포원 셀렉토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특별 오프라인 행사는 기부가 어렵지 않고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다는 점을 널리 알리고 고객들도 이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 이후에도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서는 국내 대표 커피 전문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