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항공권 검색 더 쉽고 빠르게, 인터파크 항공앱 개편


4월 19일, 인터파크투어가 개별여행객들이 손쉽게 원하는 항공권을 찾을 수 있도록 항공 애플리케이션을 대폭 개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인터파크 항공앱은 화면 전환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기존 앱보다 검색 처리속도가 크게 향상된 것이 특징. 또한 이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둔 간편한 메뉴 구성과 맞춤형 검색 정보를 제공한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도시 자동검색 기능이다. 검색창에 여행할 도시명을 끝까지 입력할 필요없이 첫글자만 입력해도 예상 검색어들을 나열해준다. 또 스마트기기 사용패턴을 고려해 최근 검색한 여행지 정보를 리스트에 자동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다른 앱을 사용하다가 항공앱을 다시 실행시켰을 때 터치 한번으로 이전 검색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된 것.

특히 항공권검색 필터를 더욱 다양화한 점도 눈에 띈다. 검색 전, 선호하는 항공사만 선택해 원하는 결과를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이 향상됐다. 검색 후에는 세부 필터 기능으로 맞춤형 검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가 추천하는 베스트항공권을 비롯해 요금, 경유횟수, 항공사명, 총 소요시간, 출발시간 빠른 순/늦은 순, 요금조건 등 추가 조건을 설정해 방대한 검색 결과를 원하는 범위로 필터링해볼 수 있다.

또한 전면적인 디자인 개편을 통해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을 완성했다. 앱에 사용된 색을 제한하여 눈의 피로도를 줄였으며, 파스텔 톤의 하늘색을 주된 색상으로 선택해 더 밝고 화사한 느낌을 더했다. 앱 아이콘 모양도 단순하고 기호화한 모습으로 바꼈다.

이번 개편으로 ‘출도착 다른구간’ 검색 서비스도 새롭게 메인메뉴에 추가됐다. 인천에서 출발해 로마, 로마에서 부산으로 돌아오는 여정처럼 인-아웃 도시가 다른 항공편 예약 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 구조를 개편한 것. 또한 올해 안에 마이페이지, 나의 예약내역 등 이용자가 자주 접속하는 메뉴도 함께 개선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앱 개편을 기념, 오는 5월 2일까지 ‘오늘의 팍팍딜’을 통해 매일 인기 항공 노선을 한가지 씩 한정수량 초특가에 판매한다. 또 ‘오늘의 팍팍딜’에 해당하는 상품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항공권 가격의 최대 100% 아이포인트로 돌려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트남 호치민과 제주 노선의 경우 공짜로 여행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팍팍딜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공유하거나 인터파크투어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된다. 또한 이번 팍팍딜 이벤트를 SNS에 공유만해도 총 200명을 뽑아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 양승호 상무는 “인터파크 항공앱은 최근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이용이 편리하면서도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UI(사용자 환경) 개선을 최우선으로 삼았다.”며 “앱 개편 기념으로 인기 해외항공권 특가 판매, 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여름휴가를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