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루프트한자 그룹, 새로운 아태지역 부사장 선임

 

루프트한자 그룹은 2016년 3월부로 디터 프란스(Dieter Vrancks)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프란스 부사장은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모든 시장에서 세일즈와 마케팅을 총괄하게 된다.

프란스 부사장은 루프트한자 그룹에 입사 후 여객 및 화물 부문의 다양한 직책을 맡아왔으며, 스위스 항공의 독일·스위스·오스트리아 지역 세일즈 총괄 담당자 및 부사장직을 역임한 바 있다. 특히 스위스 항공의 홈 마켓인 독일·스위스·오스트리아 지역과 루프트한자 그룹의 스위스 지역 내 세일즈 및 마케팅 활동을 총지휘했으며, 최근에는 스위스 항공의 20억 유로 수입 달성에 기여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낸 바 있다.

루프트한자 그룹 세일즈 총괄 부사장 및 프랑크푸르트 허브공항 최고운영책임자(CCO) 옌스 비쇼프(Jens Bischof)는 “아태지역은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시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루프트한자는 아태지역에서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며, “프란스 부사장은 루프트한자의 이 같은 목표을 바탕으로 아태지역의 성장을 촉진하고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이끌어갈 능력 있는 인재”라고 덧붙였다.

프란스 부사장은 “현재 루프트한자 그룹은 아태지역의 총 14개 국가에 진출해 있으며 작년 승객수가 최초로 660만 명 이상을 돌파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향후 다양한 상업적 활동을 통해 아태지역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내는 것이 주요 비즈니스 전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