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파르나스몰(PARNAS MALL) 오픈

삼성동에 그리는 새로운 캐주얼 럭셔리 쇼핑몰

 

 

국내 최고 수준의 특급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파르나스호텔㈜'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쇼핑몰 파르나스 몰(PARNAS MALL)’ 10 1일 오픈한다. 파르나스 몰은 총 2300평 규모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 1층에 위치하며, 200만 명 이상의 유동인구가 거쳐가는 2호선 삼성역과 직접 연결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트렌디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비롯, 65개의 패션, 리빙, 푸드,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다. 자신을 좀 더 감각 있고 우아하게 표현하고 싶어하는 2040 오피스족과 트렌드세터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공간을 제공하며, 향후 특급 호텔이 운영하는 쇼핑몰에 걸맞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입점 브랜드로는 뉴욕 트렌디 카페&그로서리샵 <딘앤델루카 (Dean&Deluca)>, 영국 컨템포러리 패션브랜드 <올세인츠 (AllSAINTS)>,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 (marrimekko)>, 일본 라이프스타일 & 패션 전문브랜드 <니코앤드 (niko and…)>, 프랑스 유명 베이커리 국내 1호점 <곤트란 쉐리에(GONTRAN CHERRIER)>, 일본 유명 셀렉샵 국내 1호점 < 까사 비아 버스 스톱 (CASA VIA BUS STOP)> 품격있는 남녀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마시모두띠 (Massimo Dutti)>등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입점하여 국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파르나스 몰은 일본 유명 쇼핑몰인 롯본기 힐즈오모테산도 힐즈를 설계한 일본의 모리사가 직접 디자인과 설계에 참여하여, 집과 회사를 제외한 3의 공간(The third place)’로서의 기대감을 더한다.

 

파르나스 몰은 10 1일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오프닝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향후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 운영을 통해 고객과 좀 더 가깝게 만나고, 파르나스몰 고객을 VVIP로 모실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제도를 운영할 예정이다.

 

문의: 파르나스 몰 02-559-7085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