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투어리즘&마이스

하와이안항공, 유수진 신임 한국지사장 선임

 
미국 하와이주의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대표항공사 하와이안항공이 유수진 신임 한국지사장 임명을 공식 발표했다. 유수진 신임 지사장은 국내 시장에서 전개되는 하와이안항공의 영업 활동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
띠오 파나지오투리아스(Theo Panagiotoulias) 하와이안항공 글로벌 세일즈〮사업제휴 부문 부사장은 “다양한 업계에서 쌓은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유수진 지사장은 한국 시장 내 하와이안항공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는데 있어서 적임자”라며, “인천-호놀룰루 직항노선 취항 5주년을 맞이하는 해에 합류하게 되어 더욱 기대가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 신임 지사장은 항공 산업뿐만 아니라 항공우주, 자동차, 방송 등 25여 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하와이안항공에 합류하기 직전까지 유 지사장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중국 지역 매니저를 역임하며 신차 개발 프로젝트 및 신 사업 플랫폼 개척을 담당했다.
뿐만 아니라 에어프랑스-KLM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했으며, 삼성항공과 유로콥터에서 조종사와 정비공의 통역사로 근무한 바 있다. 유 지사장은 엥도수에즈은행 서울지점에서 외국환업무를 시작으로 커리어를 쌓아왔다.
부산 태생의 유수진 신임 지사장은 서울 연세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였다.
한편, 2011년 1월 12일 인천-호놀룰루 직항노선을 취항한 하와이안항공은 취항 이후 2천800여편의 항공편을 운항하며 승객 60만여 명을 수송했다.
항공권 예약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와이안항공 한국 세일즈 오피스(02-775-5552) 혹은 하와이안항공 공식 한국어 홈페이지(www.HawaiianAirlines.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