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9 (목)

실사용자 회원제, 5성급 멤버십 호텔 ‘호텔라르 김포’ 24일 개관

국내 최초로 객실 실사용자 회원만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5성급 멤버십 호텔 ‘호텔라르(Hotel L’art) 김포’가 오는 24일(목) 개관한다.
종합건설회사 디아이건설이 시공&시행하는 호텔라르 김포는 회원제로만 운영하는 멤버십 호텔로서,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분양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호텔 객실을 이용할 사용자를 대상으로 회원모집 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전 객실을 회원제로 운영한다. 주요 이용 고객은 법인은 해외 바이어, 출장 직원, 그리고 국내 친지를 방문하는 해외동포 등이며, 서울 도심의 호텔 투숙보다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5성급 호텔에서 원하는 기간만 짧게 지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호텔라르 김포 회원에 가입하면 룸 타입에 따라 가입비 300만 원~600만 원을 내고 객실을 하루 3만 원 대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입비는 추후 해지 때 돌려받거나 기간만료시 연장을 하거나 돌려받을 수 있다. 하루 숙박요금 18만원 정도의 5성급 호텔 객실을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회원은 1년에 최대 12일을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비용으로 많은 일수를 사용하는 타 회원권에 비해 저렴하게 필요한 기간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회원가입 기간은 3년 또는 5년으로 연장 또는 해지가 자유로우며 회원권은 증여, 선물, 이월, 판매 모두 가능해 회원가입 한번으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라르 김포는 관광진흥법에 따라 준공등록 후 회원모집을 시작한 국내 최초의 호텔로서, 회원권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지하에는 회원전용 휘트니스 클럽과 바를 비롯, 지상 2층에 뷔페레스토랑, 커피숍, 지상 3층에 회원 전용 라운지 등이 있다. 회원 전용 라운지에는 컴퓨터, 빔프로젝트 등이 설치돼 있어 각종 비즈니스 미팅은 물론 개인적인 만남도 가질 수 있다.
객실은 총 144개실로 33㎡(10평)형 36㎡(11평)형이 주를 이루고 있다. 10평형은 King bed 1, 11평형은 single bed 1, King bed 1의 원룸 형태로 구성돼 있다.
호텔라르 김포는 김포국제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올림픽대로를 이용해 강남권, 강북권의 접근이 편리하다. 또한 지하철 9호선을 이용해 삼성동까지 약 40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디아이건설 최태인 대표는 “25년간 콘도 등을 건설해 오면서 진정으로 회원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찾기 어려웠다는 점이 늘 아쉬웠다.”며 “호텔라르 김포를 통해 진정으로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회원모집 청약은 12월부터 시작했으며 현재 청약 접수 중이다. 실제 객실은 지난달 11월27일 모델룸을 오픈하여 청약고객이 현장을 방문해 볼 수 있다. 호텔라르 김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art-gimpo.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3785-1717)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