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 카푸치노, 그랜드 오프닝 파티 개최


지난 12월 2일 호텔 카푸치노가 그랜드 오프닝을 알리는 파티를 마련해 관계자들에게 호텔을 알리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 이소정 총지배인은 환영사에서 "호텔 카푸치노는 호텔 비즈니스가 어떻게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지 그리고 게스트들과 더불어 공유 가치의 경험을 얼마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지에 대해 제시한다."며 호텔 카푸치노의 지향점을 설명했다. 또한 "트렌디하고 심플함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호텔로서 일반 호텔과 차별화를 뒀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하며 마무리지었다.

파티장 입구에서는 각각 3개 단체를 나타내는 Charity Band가 준비돼 참여객들이 직접 선택한 밴드의 단체에게 1만 원씩 기부되는 행사가 함께 진행됐다. 이 Charity Band는 호텔 카푸치노의 공유가치 프로그램 중 하나 로서 사회와 자연,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공유가치 창출에 동참하는 데 뜻이있다. 

총지배인 환영사 이후에 자유로운 호텔 투어가 이어졌고 카페 카푸치노에서는 마드모아젤S 밴드의 재즈공연이 17층 레스토랑 핫이슈에서는 재즈듀오 이동섭&오정택의 공연, 17층 루프탑 바에서는 DJ 줄리안 퀸타르트의 디제잉이 진행됐다.

한편 호텔 카푸치노는 강남 논현동에 지하 3, 지상 18층 규모에 141개의 객실 규모의 호텔로서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공유가치창출(Creating Shared Value)을 지향하는 어반라이프 스타일 호텔이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총 141개 객실과 카페, 레스토랑, 바등 3개의 다이닝 시설, 다양한 규모의 행사가 가능한 프라이빗 룸, 미팅 룸, 루프탑 테라스 등 미팅과 파티시설, 그 외 휘트니스센터, 코인세탁실, 라이프 스타일숍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객실의 모든 침대는 특별 주문 제작했다. 또한 4인까지 투숙 가능한 쿼드룸,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바크룸까지 다양한 객실을 선보인다. 또한, 모든 객실 투숙객들에게는 17층에 위치한 루프탑바에서 매일오후 2시부터 5시 까지 커피와 티, 쿠키와 과일이 제공되는 해피아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면 통유리로 설계된 1층의 카페카푸치노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특히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서머테라스(Summer Terrace)가 별도로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아시안 스트리트 푸드를 즐길 수 있는 17층의 레스토랑 핫이슈(Restaurant Hot Eatsue)와 서울의 야경과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까지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준비됐다.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룸과 3층에 위치한 미팅룸은 4~6명의 소규모회의부터 50명 규모의 기업미팅 혹은 가족모임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으며, 18층에는 최대 80~100명이스탠딩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테라스가 마련됐다.

공유가치창출을 지향하는 호텔답게 이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도 돋보인다. 모든 객실에서는 E&G(Earn & Giveaway) 프로그램을 통해 자원을 아낀 후 아낀 만큼 사회 혹은 고객에게 되돌려 주는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호텔의 레스토랑, 카페, 바에서 엔젤메뉴를 주문할 경우 수익금 중 일부가 개리화이트와 맷데이먼이 공동창립자로 활동하고 있는 ‘Water.org’에 기부된다. 이외에도 옷캔OTCAN’과 함께 고객들이 버리고 가는 의류를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서울시 나눔카 공식사업자인 쏘카So Car’와 파트너십을 맺고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바크룸, 반려견을 위한 룸서비스 메뉴 등 반려견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중 일부는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를 통해 유기견을 돕는데 쓰이게 된다. 또한, 모든 객실에서는 디스펜서를 사용하는 독일의 친환경브랜드 ‘STOP THE WATER WHILE USING ME!:나를 사용하는 동안 물을 멈춰 주세요!’ 욕실용품으로 프리사이클링를 실천하고, 스튜디오룸 중 하나는 재활용한 제품들에 디자인이 접목된 업사이클링제품으로만 꾸며지기도했다. 이외에도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통해 고객들에게 새롭고 의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