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인천, 총지배인 아담 마이어트 (Adam Myott) 부임

20년 이상 경력의 호텔 전문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신임 총지배인으로 아담 마이어트 (Adam Myott)가 임명되었다. 아담 마이어트는 20여 년의 폭 넓은 호텔 경험을 바탕으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운영과 경영을 총괄한다.

호주 출신의 아담 마이어트는 애들레이드 대학 졸업 후 리츠 칼튼, 리젠트 등의 잘 알려진 호텔들에서 경력을 쌓았다. 그 후 1993년, 파크 하얏트 시드니의 객실부에서 하얏트와 첫 인연을 맺었고, 하얏트 리젠시 쿨럼, 하얏트 리젠시 애들레이드 등에서 경영진의 역할을 담당했다. 총지배인으로서는 2002년 말레이시아의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를 시작으로 태국의 하얏트 리젠시 후아 힌, 호주의 하얏트 리젠시 애들레이드와 하얏트 리젠시 퍼스 등을 이끌어왔다.

아담 마이어트 그랜드 하얏트 인천 신임 총지배인은 “북미를 제외하고 가장 많은 객실을 보유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열정적인 직원들과 한국인의 정을 담은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통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세계로부터
인정받는 MICE 호텔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담 마이어트는 호주에서 애들레이드 컨벤션 뷰로 (Adelaide Convention Bureau), 퍼스 컨벤션 위원회 (Perth Convention Board), 퍼스 상공회의소 관광 위원회 (Tourism Committee for the Perth Chamber of Commerce and Industry)에서 활동하는 등 지역 호텔, 관광 분야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참고 자료>
그랜드 하얏트 인천 소개
인천국제공항으로부터 3분 거리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1,022개 객실을 보유하며 북미를 제외한 하얏트 호텔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호텔은 이스트 타워와 웨스트 타워의 두 건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2층에 위치한 ‘스카이 브리지’로 연결된다. 8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그랜드 볼룸을 비롯하여 다양한 규모의 연회장은 국제 미팅, 컨퍼런스 개최에 최적이다. 그랜드 카페, 레스토랑 8 등의 레스토랑은 국내, 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도심을 벗어나 휴식을 즐기기에 훌륭하다. 특히, 친환경건물인증제도인 LEED의 골드 등급을 획득하며 친환경 호텔로도 인정을 받았다.

 

그랜드 하얏트 소개
그랜드 하얏트는 세계 곳곳에서 고객에게 매 순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도시와 리조트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각 호텔은 지역 환경을 반영하여 설계되어 비즈니스와 여행
고객과 지역 고객 모두에게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한다. 또, 드라마틱한 건물, 최상의 서비스와 객실 환경, 그리고 여러 문화를 수용 가능한 다양한 옵션들을 제공한다. 독특한 레스토랑, 그리고 고급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 세련된 연회장도 보유하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는 #LivingGrand 라는 이념 하에 고객들에게 잊지 못 할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나아가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grandhyat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