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이하 메이필드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초를 맞아 특별한 날의 분위기를 더욱 빛내 줄 신제품 ‘몽블랑 밤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큰 인기를 얻었던 ‘블랙로즈 케이크’에 이어 새롭게 기획된 것으로, 메이필드호텔만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겨울 제철 식재료인 ‘밤’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몽블랑 밤 케이크’는 부드러운 밤크림과 애플 버터크림이 층층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통밤 본연의 맛을 살려 만든 케이크는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단맛으로 특별한 계절의 감성을 담았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과 함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할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화려하게 더해줄 ‘Merry Christmas’ 레터링 골드 토퍼가 제공되어 더욱 가치 있는 기념일을 만들어준다.
메이필드호텔은 이번 몽블랑 밤 케이크 출시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밤 디저트 트렌드에 발맞췄다. 호텔 관계자는 “제철 재료인 밤을 활용해 메이필드호텔만의 감각적인 히든 레시피로 재해석한 특별한 케이크를 통해 고객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시즌 인기를 끌었던 ‘블랙로즈 케이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장미’를 형상화한 케이크다. 메이필드호텔 베이커리 장인의 정성이 들어간 디자인은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돋보이며, 초코 크런치를 더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느낌을 탈피했다.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블랙로즈 케이크는 폭신한 초코 시트 사이에 부드러운 초코 크림 레이어드를 통해 입에서 녹아내리는 식감과 달콤한 맛을 고루 즐길 수 있다.
‘몽블랑 밤 케이크’의 가격은 4만 3000원, ‘블랙로즈 케이크’는 3만 9000원이며,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SSG, 현대홈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Merry Christmas’ 레터링 골드 토퍼는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제공되는 만큼 빠른 예약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