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7.19 (금)

호텔&리조트

해비치 리조트 제주, 고품격 서비스와 웰니스 휴양을 경험할 수 있는 재개장 기념 패키지 3종 출시!

- 재개장 기념해 리조트의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패키지 선봬
- 패키지 별 VIP 라운지 서비스, 한식 및 그릴 디너 또는 스키야키 디너 코스 등 다양한 혜택
- 모든 패키지에 야외 수영장 및 선셋 요가, 바이크 라이딩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포함

 

최근 레노베이션을 마친 ‘해비치 리조트 제주’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리조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와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리조트 재개장 기념 패키지 3종’을 선뵌다.

 

먼저 ‘프라이빗 릴랙스(Private Relax)’ 패키지는 넓은 공간감을 지닌 마스터 스위트 객실 1박과 VIP 라운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스터 스위트는 실평수 30평에 침실과 거실, 다이닝 공간이 각각 분리돼 있으며, 넉넉한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 한층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객실이다. 또한 아름다운 조경 전망을 지닌 ‘모루 라운지’에서 익스프레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 아침부터 저녁까지 간단한 식사, 커피, 주류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품격있는 다이닝으로 미식의 즐거움을 맛보게 해 줄 ‘딜라이트풀 디너(Delightful Dinner)’ 패키지도 준비했다. 한식 및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의 디너 코스 또는 스시 및 관서식 스키야키 레스토랑 ‘메르&테르’의 스키야키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넓은 거실과 침실, 식탁 등으로 구성되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도 포함된다.

 

 

리조트의 레스토랑 및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며,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만끽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패키지’도 내놨다. 프라이빗 릴렉스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을 비롯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이디’에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커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저녁 식사로 한식 및 그릴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의 디너 코스 또는 스시 및 관서식 스키야키 레스토랑 ‘메르&테르’의 스키야키 디너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스낵 및 음료 등 풀사이드 바 메뉴도 이용할 수 있다. 천연 암반수에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사우나 입장도 포함된다.

 

아울러 모든 패키지에는 야외 수영장과 웰니스 프로그램 이용 혜택이 담겼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자전거를 타고 표선 해안가를 달리는 ‘바이크 라이딩’, 일몰 시간에 즐기는 ‘선셋 요가 및 싱잉볼 명상 테라피’, 계절에 따라 추천하는 숲길이나 오름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등으로 구성돼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본 패키지 3종은 성인 2인 기준의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프라이빗 릴렉스 패키지가 49만원부터, 딜라이트풀 디너 패키지가 58만3천원부터,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가 92만원부터이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예약하면 스파 아라 10~20% 할인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