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제휴 맺어

 

세계적인 호텔 기업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월드와이드(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 이하 스타우드 호텔)은 대한항공과 스타포인트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tarwood Preferred Guest, 이하 SPG) 회원은 적립된 스타포인트를 1:1 비율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하여 보너스 항공권 구매 또는 좌석 승급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한 번에 2만 스타포인트를 전환할 경우 추가로 5000 보너스 스타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스타우드 호텔은 스카이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PG에 신규가입한 스카이패스 회원은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스타우드 호텔 및 리조트에서 2015년 11월 12일까지 적용대상이 되는 숙박마다 1000 스타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기간 중 총 2회/2000 스타포인트 까지 적립가능).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려면 2015년 11월 12일까지 ‘spg.com/koreanair-kr’에서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또한 모든 스카이패스 회원은 2015년 11월 12일까지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국내 스타우드 호텔의 레스토랑 및 바에서 15%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스타우드 호텔은 45개국, 12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대한항공을 포함한 전 세계 30개 이상의 항공사와 마일리지를 전환할 수 있는 제휴를 맺고 있다. 현재 약 100여 개국에서 12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스타우드 호텔은 W호텔, 웨스틴, 쉐라톤, 포 포인츠, 알로프트 브랜드 산하 8개의 호텔을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다.

로타 펠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아시아 태평양지역 운영 부문 수석부사장은 “대한항공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SPG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SPG회원이 이번 마일리지 제휴를 이용해 한국을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