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페이, 레노베이션

타이페이에서 가장 높은 호텔인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이 18개월간에 걸친 호텔 리노베이션을 마쳤다. 5000만 달러가 투자된 이번 리노베이션은 420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 호라이즌 클럽 라운지, 로비 등에 걸쳐 이뤄졌다.

 

이번 재정비는 1994년부터 고객들을 맞이했던 우아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대만의 유명 예술가인 Shen Cheen의 작품인 “청명상하도”는 호텔을 위해 주문 제작된 예술품의 하나로 카이펑의 고대 수도를 묘사한 예술 작품이다.

각각 7.2x1.68m 크기의 비단 두루마리 두 개를 가로지르며 뻗어있는 이 작품은 프론트 데스크를 에워싸고 있으며, 또한 천연의 amazonite 원석과 고전적인 송나라제 작품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고혹적인 예술작품으로 꾸며졌다.

구리빛 샹들리에로 더욱 고조된 10미터 높이의 자연색 톤을 유지한 로비는 넓으며, 햇빛을 흠뻑 머금은 객실은 전망창을 통해 그 어느 곳에도 견줄 수 없는 타이페이의 전망을 선사한다. 36평방미터 크기부터 시작하는 객실은 무료 Wi-Fi, 널찍한 유리 책상, 편안한 창가자리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새로운 방식의 목조부인 전통 중국방식에서 영감을 얻은 창틀은 입구, 천장, 미니바 등의 눈길을 끄는 디테일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37층에 위치한 226평방미터 크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은 복층 천장과 바닥부터 천장까지 난 대형 유리로 인해 더욱 더 인상적이다. 거실의 그랜드 피아노, 65인치 TV와 Bose사운드 시스템은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점을 제공한다. 한편 중국식 가구들은 고전적인 면을 나타내면서도 현대적인 요소들과 잘 어우러진다.

 

독립된 다이닝 룸과 작은 부엌도 갖추어져 있으며, 스위트룸의 주 침실에 딸려있는 욕실은 두개의 플랫 스크린 TV, 사우나, 스팀 샤워, 자쿠지가 갖춰져 그 진가를 뽐낸다. 호라이즌 클럽 라운지의 특전은 모든 스위트 룸 고객들에서 제공된다.

 

36층에 위치한 호라이즌 클럽 라운지는 희미한 회색빛 톤으로 절제된 호화스러움을 띠고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타이페이의 전망을 극대화 해주는 대형 창문이다. 아침식사, 다과,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고객 전용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하고 있는 클럽 라운지는 전용 회의실 이용, 다양한 읽을거리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거나 또는 개인 컨시어지를 통해 당일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도 매혹적인 장소이다.

샹그릴라 파 이스턴 플라자 호텔 타이페이는 지난 20여 년 동안 고객 중심의 첨단기술을 도입하는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하였다.호텔의 목표와 함께 여행자들에서 보다 더 나은 편의제공을 위해 “DigiJames”라는 디지털 버틀러 시스템이 고안됐다. 이 디지털 버틀러 서비스는 객실의 에어컨, 커튼, 엔터테인먼트 셋팅 등을 통제, 감시하며 모든 시그니처 스위트룸에 설치되어 있다. 또한 “스마트”한 숙소로 탈바꿈하기 위해 이 시스템을 모든 객실에 설치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