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레스토랑&컬리너리

점심 구독 '위잇딜라이트' 중랑구 서비스 오픈... 서울시 21개구 운영

 

점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이하 위잇) 운영사 위허들링(대표 배상기)은 2023년 6월부터 서울시 중랑구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위잇은 이번 확장으로 목표로 하던 서울시 전역 확장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됐다.

 

중랑구는 주거 밀집 지역에 속해 있지만, 경제 구역으로의 성장도 빠른 지역이다. 오피스 밀집 지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위잇에게는 새로운 시도이자 기회가 될 전망이다.

 

위잇은 런치플레이션(점심 + 인플레이션)의 영향으로 저렴한 식사를 찾는 2030 직장인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으며, 최근 빠른 지역 확장과 다양한 신규 고객 유치 활동을 통해 11만 2000명의 회원수와 누적 400만 식사를 최근 돌파했다. (2023년 5월 기준)

 


배상기 위허들링 대표는 “중랑구 오픈을 통해 이제 서울시 전역(25개구)으로의 확장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 매일 다채로운 큐레이션, 1일 1인분도 무료배송 되는 가성비 식사 구독 서비스 위잇과 함께 중랑구 고객분들의 식생활에도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이와 더불어 하반기에는 다양한 고객층의 식사 구독 서비스 플랫폼으로 더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위잇은 공격적인 지역 확장 뿐만 아니라, 선불 충전 형태의 ‘포인트 상점’ 등 수익성 개선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확장된 중랑구의 구독 신청은 6월 메뉴표 공개일인 5월 16일부터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일반 구독을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자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의 확인도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