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콘래드 서울, 루벤 다리오 가비노 신임 오퍼레이션 디렉터로 선임

 

콘래드 서울은 루벤 다리오 가비노(Ruben Dario Gabiño) 신임 오퍼레이션 디렉터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가비노는 콘래드 서울의 434 객실, 4 레스토랑과 , 기타 부대시설 고객과의 접점에서 호텔 서비스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가비노는 콘래드 서울에 합류하기 이전 720 객실과 45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두바이 최대 규모의 호텔 체인인 주메이라 그룹(Jumeirah Group)에서 오퍼레이션 디렉터를 역임했다.

아르헨티나 국적의 가비노는 다수의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의 오프닝과 리브랜딩(Rebranding)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식음료 부문에서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지난 15년간 중남미 지역 소재 포시즌스 리조트 코스타 리카(Four Seasons Resort Costa Rica), 하와이 소재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마넬레 베이(Four Seasons Resort Lanai at Manele Bay)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코엘레(Four Seasons Resort Lanai at Koele), 미국 소재 포시즌스 리조트 비치(Four Seasons Resort Palm Beach), 스코틀랜드 소재 턴베리 -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Turnberry, A Luxury Collection Resort), 아랍에미리트 소재 초호화 호텔인 세인트레지스 아부다비(The St. Regis Abu Dhabi) 미국, 중남미, 유럽, 중동 지역 소재 초호화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 등지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가비노는 "아시아에서의 근무이자 문화적으로 풍부한 한국이라 더욱 기대가 크다. 콘래드 서울의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팀 멤버들과 함께 고객과의 접점에서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기대를 능가하는(unexpected), 빈틈없고(flawless), 개개인이 중심이 되는(personalized)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 럭셔리(Smart Luxury) 경험을 제공할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