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1 (목)

레스토랑&컬리너리

[Dining Proposal] 2월의 외식 프로모션

동이 트기 전이 가장 어둡듯이 막 봄을 맞이하기 시작한 2월의 외식 프로모션도 풍성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죠!

 

 

롤링파스타
파브리 셰프와 협업한 ‘라구파스타’


이번 신메뉴는 롤링파스타와 파브리 셰프가 협업해 만든 첫번째 메뉴로,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였다. 롤링파스타는 파브리 셰프와 함께 수차례 소스 테스트를 진행하고, 세부적인 레시피를 조율하며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히 파브리 셰프 할머니만의 비법 레시피를 활용해 어디서도 맛볼 수 없던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을 만나 볼 수 있다. 깊은 맛이 일품인 특제 라구소스에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선한 토마토와 생바질, 당근, 샐러리, 양파, 마늘 등 정통 이탈리안 레시피에 들어가는 다양한 야채를 풍성하게 더해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rolling-pasta.com

 

 

피자헛
360g 가득! 신메뉴 ‘토핑킹 & 새콤달콤 고구마’


재출시 요청으로 리뉴얼 된 토핑킹은 이탈리안 미트, 포크 등의 프리미엄 미트(200g)와 베이컨, 소시지, 페페로니가 올라가 총 360g의 풍성한 미트 토핑을 자랑한다. 스모키 허니 머스타드소스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아 연말 모임에 제격이다. 새콤달콤 고구마는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달콤한 고구마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겨울 한정 출시됐다. 폭신폭신한 식감과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마니아 피자와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하는 메가크런치 2가지 중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노엣지 라지 사이즈 기준 3만 59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새콤달콤 고구마는 마니아 라지 사이즈 기준 2만 6500원, 메가크런치는 1만 6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pizzahut.co.kr

 

 

CJ푸드빌 빕스
새해 ‘해피뉴이어 페스타’ 프로모션


CJ푸드빌 빕스가 계묘년을 맞아 해피뉴이어 페스타를 열고 신년 모임 수요를 겨냥한 풍성한 맞춤 혜택을 선보인다. 졸업생 및 입학생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이 특히 눈길을 끈다. 2월 28일까지 졸업생 또는 입학생 포함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이블 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 또는 입학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타 쿠폰 및 행사,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cjfoodville.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새해를 맞이하는 로얄살루트 21년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한정판


이번 로얄살루트 21년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영국 런던에서 주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 트라잔 지아가 직접 참여, 동양의 설 문화를 그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완성했다.


또한 이번 에디션은 블렌딩을 담는 플라곤(보틀) 역시 매혹적인 루비 레드 컬러의 한정판으로 선보여 선물은 물론 수집품으로서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블렌딩은 최소 21년 이상의 위스키 원액으로만 빚어내 예술적 풍미를 자랑하는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로 구성했다. 이 제품은 브랜드 탄생 이후 한결 같은 풍미를 지켜내기 위한 마스터 블렌더의 장인정신과 정교한 블렌딩을 경험할 수 있는 로얄살루트의 대표 제품으로, 애호가들 사이에서 최고의 품격 있는 선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500mL와 700mL 2종으로 선보인다.

02-3466-5700

 

 

하이트진로
제로슈거 ‘진로’ 첫 선


하이트진로가 경기도 이천공장에서 제로슈거 ‘진로’를 첫 출고했다. 진로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상권의 업소,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진로를 리뉴얼 출시했다. 제로슈거 콘셉트를 적용해 당류를 사용하지 않고, 하이트진로의 99년 양조 기술로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했다. 특히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진로는 앞으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앞으로도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hitejinro.com

 

 

신세계L&B
계묘년 맞이 ‘토끼 레이블 위스키’


신세계L&B가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스페셜 에디션 ‘마쓰이 쿠라요시 퓨어몰트 래빗 레이블’을 와인앤모어 매장과 이마트에서 판매한다. 이 제품은 일본 주조 명가 마쓰이 주조에서 제조한 것으로, 다양한 증류소의 몰트 원액을 혼합한 퓨어몰트 위스키다. 쓴맛과 단맛, 그리고 산미가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며, 건포도와 견과류, 바닐라 스프레드 맛이 어우러진다. 신세계L&B는 계묘년을 맞이해 제품 레이블에 ‘성장과 도약’의 의미를 담은 하얀 토끼를 그리고 종이가 아닌 천으로 레이블을 제작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해당 제품의 알콜 도수는 43%다.

shinsegae-lnb.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