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5 (월)

레스토랑&컬리너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호텔 레스토랑의 특별 노하우와 고급 재료로 빚은 프리미엄 피자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 3종 출시

-워커힐, 새로운 ‘워커힐 고메’ 제품으로 ‘마르게리타’, ‘불고기 콤비네이션’ ‘트러플 고르곤졸라’ 등 화덕피자 3종 선보여
-출시 이전부터 홈쇼핑 사전 판매 완판을 기록하며 시장의 높은 기대감을 증명
-‘워커힐 고메’ 라인 확대하며, 워커힐 대표 HMR 제품과 함께 고객 식탁 공략 본격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집에서도 특급 호텔 셰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워커힐 피자’를 출시하며 ‘워커힐 고메’ 라인업을 확대한다.

 

‘워커힐 고메’는 프리미엄 가정식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워커힐 브랜드의 맛을 경험하며 보다 다채로운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한 간편식 제품군이다. 명월관 갈비탕, 온달 육개장, 온달 간장게장, 워커힐 곰탕 등 호텔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 HMR을 시작으로 ‘워커힐 고메 프리미엄 밀키트’ 3종 등 다양한 가정간편식 제품을 연이어 성공시킨 바 있는 워커힐은 지속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워커힐 브랜드의 맛을 다각적으로 경험하고, 보다 다채로운 식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대상네트웍스와의 협력으로 탄생한 ‘워커힐 피자’는 프리미엄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메뉴로, 워커힐의 맛과 노하우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는 기존의 가정간편식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해동 없이 에어프라이어에서 5분 간 조리하면 식사 준비를 마칠 수 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내도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화덕에서 갓 꺼낸 듯 촉촉한 식감과 짙은 풍미가 돋보인다.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는 재료부터 레시피까지 워커힐 호텔 레스토랑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이탈리아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국내산 시금치를 첨가한 ‘시금치 피자 도우’는 48시간 저온 숙성하여 맛과 건강, 비주얼을 모두 챙겼다. 또한 쫀득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손으로 직접 빚은 도우를 400°C 이상의 고온 화덕에서 빠르게 구워 완성했다.

 

다양한 피자 메뉴 중에서도 ‘워커힐 피자’ 라인업의 첫 주자로, 가장 대중적인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마르게리타’, ‘불고기 콤비네이션’ ‘트러플 고르곤졸라’ 등 3종을 엄선했다. ‘마르게리타 화덕피자’는 이탈리아산 토마토와 향긋한 생 바질, 모차렐라 치즈를 얹은 정통 나폴리 스타일로, 재료 본연의 맛을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불고기와 각종 토핑이 얹어진 ‘불고기 콤비네이션 화덕피자’는 푸짐한 토핑으로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메뉴이며, ‘트러플 고르곤졸라 화덕피자’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답게 진귀한 식재료인 송로버섯과 블루치즈 고르곤졸라의 풍미를 고스란히 담아 특별한 한끼에 제격이다. 

 

 

조윤동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대외사업부 상무는 “피자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즐기는 양식 메뉴 중 하나로 꼽힐 만큼 대중적인 메뉴이다. ‘워커힐의 맛’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되는 고급 재료를 사용해서 프리미엄 피자의 맛과 가치를 높였다”고 설명하며,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로 연말연시와 방학 등 고객들의 모든 순간이 더욱 특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는 현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자사몰인 ‘워커힐 스토어’, 온라인 유통 채널인 ‘CJ온스타일’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만 2900원이다.

 

한편 워커힐의 ‘워커힐 고메 화덕피자’는 지난 17일 홈쇼핑 방송 CJ 온스타일+에서 사전 판매 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워커힐은 내년 초 ‘블랙페퍼 램 스테이크 화덕피자’, ‘척아이롤 스테이크 화덕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화덕피자’ 등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워커힐 피자’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워커힐 고메’는 지난 6월 밀키트를 론칭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