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을 힘차게 도약할 새로운 호텔들을 소개 합니다. 지금부터 바로 살펴 보시죠!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마이크로네시아 지역 내 최초의 크라운 플라자로 공식 개장
투숙객에게 완벽한 리조트 경험 선사
IHG 호텔앤리조트가 마이크로네시아 지역의 첫번째 크라운 플라자 호텔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Crowne Plaza Resort Saipan)을 공식 개장했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은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다운타운 지역인 가라판의 중심에 위치한다. 가라판의 주요 명소뿐만 아니라 사이판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유명한 마이크로 비치와 인접해 최고의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리조트의 열대 정원과 마이크로 비치의 탁 트인 풍경, 그리고 크라운 플라자만의 따뜻하고 친근한 환대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총 422개의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의 객실로 탈바꿈했다.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와 함께 정원과 산과 바다를 아우르는 전망으로 투숙객을 맞이한다. 휴식과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에는 프리미엄 베딩과 무선 인터넷, 업무용 데스크를 마련했다. 특히,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한다. 더 테라스(The Terrace), 마켓 플레이스(Market Place), 마리 바(Mari Bar), 마이 테판야키(Mai Teppanyaki), 아타아리 디너쇼(Ataari Dinner Show) 등 총 다섯 곳의 다이닝 공간에서 최고의 셰프들이 제공하는 화려하고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은 공식 개관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0월 31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북마리아나제도의 주지사인 랄프 토레스(Ralph Torres)를 비롯해 약 200여 명 이상의 정부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은 리노베이션을 마친 객실과 레스토랑은 물론 수영장부터 테니스 코트에 이르는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이크로네시아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크라운 플라자로서 최고의 환대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crowneplaza.com
호시노 리조트, 온천 여관 카이 운젠 개업
지옥온천의 뜨거운 힘과 이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곳
호시노 리조트가 전국에 전개하는 온천 여관 브랜드 카이의 22번째 업장 카이 운젠이 나가사키현·운젠온천에 개업했다. 카이 운젠은 카이 브랜드에 있어서의 나가사키현 최초 진출이며 운젠지옥이 특징인 온천지에 일본, 중국,네덜란드의 요소가 어우러진 나가사키 문화를 표현한 시설이다. JR 이사하야 역에서 차로 약 1시간, 나가사키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된다.
나가사키 현 운젠 온천은 운젠 아마쿠사 국립공원 내에 위치해 자욱한 연기가 가득한 온천지다. 활발한 운젠지옥이 특징이며 카이 운젠은 운젠지옥에 접한 입지 때문에 체류 내내 대지의 에너지를 가까이 느낄 수 있다. 카이 운젠은 이국정서가 넘치는 화려한 문화를 접하고 지옥으로부터의 대지의 에너지를 접할 수 있는 온천 숙소다. 총 51실 중 16실이 객실이 딸린 노천탕이다. 열린 경치를 향해 대담하게 놓인 의자가 편안한 시간을 연출하며 눈앞의 지옥에서 김이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개방적인 노천탕이다. 저녁 식사는 현지의 음식문화를 살린 가이세키 요리를 제공한다. 와카란 문화의 하나인 싯포쿠 요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타가쿠니로 시작, 물 대신 온천수를 사용해 구운 운젠온천의 명물인 유센페이에 리예뜨를 찍어 맛보는 일품요리다. 고급스러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날치 육수에 소고기이나 돼지고기를 가볍게 익혀 육수와 함께 즐기기 좋다.
hoshinoresorts.com/kr
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스키장 개장
시즌권+객실 구성 프리미엄 상품 첫 선, 고객 혜택 강화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강원 홍천의 청정 자연에서 스키와 스노보드 등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적인 겨울 레저시설이다.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내놓은 스키장과 객실, 식음시설 음료가 함께 구성된 프리미엄 시즌패스는 전체 판매량의 3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객실은 시즌 중 1회에 한해(패밀리 타입 1박) 이용할 수 있고, 음료는 최대 10회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여기에 타임패스권의 경우 고객이 자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바꿨다. 이전까지 지정된 시간 안에서만 이용이 가능했다면, 올시즌부터는 게이트를 통과한 시점부터 타임패스가 적용되는 방식이다.
이번 시즌에는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무인매표소, 리프트권 보증금 폐지, 디지털보관함 및 모바일 렌탈도 도입했다. 온라인 사전 구매 리프트권은 매표소 방문 없이 키오스크에서 곧장 발권되고, 모바일 렌탈 시스템은 편리하고 스마트한 장비 렌탈을 지원한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스키장 개장 기념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슬로프 3개면은 오픈 전까지 리프트 이용과 장비 렌탈에 주중, 주말 균일가 혜택이 제공된다. 요금은 타임패스 3시간권 기준 회원고객이 2만 원, 일반고객이 2만 5000원이다. 또한 온가족을 위한 국내 최대 스노우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도 문을 열 예정이다. 스노위 키즈(1인 플라스틱 썰매장)부터 6인 스노위 래프팅까지 마음껏 타볼 수 있어 동심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신규 썰매 시설로는 스노위 코스터가 추가됐는데, 1인용 튜브썰매를 여러 명이 같이 잡고 내려오는 국내 최장(250m) 어트랙션이다. 스노위 미로와 캐릭터 포토존에서는 마치 겨울왕국에 온 듯한 멋진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1588-4888
하이원리조트, 하이원스키장 22/23 겨울 시즌 본격 오픈
안전 스키 문화를 선도하는 최고 수준 안전 시스템 가동
총길이 21km에 달하는 하이원의 슬로프 18면은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 22/23 시즌에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15개의 슬로프를 운영한다. 스키장 오픈과 동시에 중급 코스인 아테나2와 초급 코스인 아테나3-1 슬로프를 먼저 열어 겨울 시즌을 기다렸던 고객들을 맞이한다. 또한, 스키를 타지 않고도 설원을 즐길 수 있도록 해발 1270m에 온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테마파크 스노우월드를 운영한다. 스노우월드는 하이원탑에서 마운틴 허브까지 내려오는 아테나 슬로프 구간에 약 2만㎡ 규모로 조성됐으며, 여럿이 함께 탑승 가능한 래프팅 썰매,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얼음썰매와 포토존, 휴식공간인 이글루 놀이터 등이 준비됐다.
이와 함께, 헬멧 무료 대여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근로자 모두가 안전한 스키장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 지난 11월 16일에는 고객 안전을 위해 슬로프에서 사전 리프트 승객 구조 훈련을 실시했으며, 슬로프 사고다발지역에 2~3중으로 안전펜스를 설치하고 고객들을 이송하는 리프트 6기와 곤돌라 3기의 안전센서와 전기부품 교체 및 시운전을 마쳤다. 또한, 마운틴 곤돌라에는 기상관측 장비를 탑재한 캐빈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근로자의 안전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해발 1340m에 위치한 하이원스키장은 명품설질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올해도 고객들에게 최적의 설질을 제공하기 위해 팬 제설기 72대와 건 제설기 700여 대, 정설 장비 14대 등을 운영한다.
1588-7789
파크 하얏트 부산, ‘디럭스 패밀리 트윈’ 선봬
3인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새로운 객실 타입 마련
파크 하얏트 부산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새로운 객실 타입인 디럭스 패밀리 트윈을 선보인다. 디럭스 트윈을 리뉴얼한 디럭스 패밀리 트윈은 49m2 크기의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객실로 퀸 베드 1개와 싱글 베드 1개로 구성된 침대가 마련돼 3인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매력적이다.
베이지톤의 목재로 꾸며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에 들어서면 전면 유리창을 통해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객실 내 모든 어메니티가 3인 기준으로 준비된다. 55인치 이상의 LED 평면 TV, 소파 또는 티 테이블, 커피 머신, 블루투스 스피커, TV 시청 가능한 욕조와 레인샤워 부스 등을 갖추고 있어 객실 안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과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객실인 디럭스 패밀리 트윈의 가격은 하얏트 일일 기준 요금으로 41만 원부터다(세금 별도, 날짜 별 상이).
051-990-1234
레스케이프 호텔, 이색 비어 펍 ‘Den 1930s’ 열어
팔레드신과 1930년 탄생한 타이거 맥주가 만나 선보이는 이색적인 비어 펍
Den 1930s는 호랑이 굴을 의미하는 Den과 1930년대 상하이의 화려함을 담은 팔레드신의 탄생 배경과 타이거 맥주가 탄생한 1930년을 합쳐 이름을 붙이게 됐다. 레스케이프 6층 팔레드 신 가장 안쪽에 위치해 비밀스러운 아지트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공간을 재구성했으며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포근한 은신처 같은 공간이 돼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공간을 연출했다. 여기에 화려한 불빛으로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싱가포르 도시의 이미지와 ‘동양의 파리’라 불리던 1930년대 상하이의 화려함을 담은 레스케이만의 무드가 어우러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마치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타이거 맥주의 앰버서더이자 국가대표 주장인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볼과 친필 유니폼이 전시돼 축구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Den 1930s에서는 타이거 맥주를 비롯해 하이네켄, 에델바이스, 라구니타스 IPA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생맥주가 준비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병맥주와 타이거 라들러 레몬과 자몽 맥주를 활용한 이색 칵테일인 타이거 맥주 칵테일 메뉴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모던 차이니즈 퀴진을 선보이는 팔레드 신만의 터치를 더해 오직 Den 1930s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를 개발해 선보인다. 마라맛의 Den 1930s 특제 시즈닝을 뿌린 타이거 칩이 대표적인 메뉴다.
02-317-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