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인더코어비즈니스플랫폼, 제17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스마트 호텔 플랫폼 서비스 기업, 인더코어비즈니스플랫폼(서비스: iSTAY)이 12월 7일 과학기술총연합회관에서 진행된 제17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은 2006년부터 시작된 인터넷분야 최고 권위의 정부시상으로 과기정통부가 주최하고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과 한국인터넷기업협회가 공동주관하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인터넷을 활용한 신기술•서비스개발, 사업 활성화, 해외진출 등을 통해 국내 인터넷 발전에 공헌한 단체 10곳에 시상이 진행됐으며 ‘스마트 호텔 플랫폼 서비스 기업 인더코어비즈니스플랫폼’, 2022 제17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한데 이어 한국도로공사가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인더코어비즈니스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는 iSTAY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필요한 디바이스부터 서비스까지 독자 개발한 단일 플랫폼으로 제공한다. 앱이나 별도 회원가입 없이 호텔 내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 투숙객과 호텔리어 모두에게 새롭고 편안한 호텔 서비스 및 디지털 투숙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iSTAY를 통해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룸서비스 주문, 시설 예약 뿐 아니라 StayCore 특허 기술로 국내 최초로 스마트객실 전환 및 AI호텔을 구축하고 있다. iSTAY는 최근 태국 법인을 설립해 APAC 지역부터 미주지역까지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인더코어비즈니스플랫폼 한현석 대표는 "iSTAY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호텔 산업이 더욱 발전하는데 기여한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도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