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8 (목)

레스토랑&컬리너리

[Dining Proposal] 겨울을 맞이한 외식가

성큼 다가온 겨울, 외식가는 풍성한 메뉴로 고객들을 다채롭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11월에는 어떤 신메뉴가 나왔을까요?

 

 

피자헛
맵! 단! 골라서 즐겨보세요, 메가크런치 신메뉴 2종


신메뉴 (씬)할라피뇨뿜뿜은 페퍼로니, 비프 & 포크 토핑이 듬뿍 올라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씬)달달옥수수는 입 안 가득 톡톡 터지는 달달한 옥수수 토핑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과 식감으로 갖췄다. 매운맛과 달달한 맛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2종은 바삭바삭한 씬도우에 엣지 끝까지 아낌없이 토핑을 넣었다. 두 가지 맛을 모두 즐기고 싶은 고객은 (씬)메가크런치 라지사이즈 2판을 2만 1900원부터 즐길 수 있는 메가더블세트를 이용하면 된다. 더불어 메가크런치 피자에 신규 출시된 더블 씬도우 옵션 선택 시 씬도우와 씬도우 사이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로 채워 더욱 쫄깃한 식감으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pizzahut.co.kr

 

 

발로나
창립 100주년 맞이 신제품, 코문투 80% 초콜릿

 

발로나는 1922년 패스트리 셰프 알베릭 기로네가 설립한 초콜릿 브랜드로서 100년의 시간 동안 최고의 초콜릿을 위한 일념으로 고품질 카카오 원두를 수급해 독창적인 맛과 향을 개발할 뿐만 아니라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전 세계에 전수하고 있다. 신제품 코문투 80% 초콜릿은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개발된 것으로 다양한 코코아의 조합으로 독특한 향기를 자랑하며, 구운 카카오닙스의 노트가 뒷받침된 강렬한 쌉싸름함과 우디함을 선사한다. 특히 가장 책임감 있는 초콜릿을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품이기에 100주년을 맞이한 2022년 한 해 동안 코문투 80% 제품으로 얻은 모든 수익을 코코아 농부에게 재분배할 예정이다.

instagram.com/valrhona_kr

 

 

팀호완
향긋한 맥주와 딤섬의 완벽한 조화, 에일 맥주


홍콩 미쉐린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자스민 향을 담은 팀호완 에일 맥주를 출시했다. 팀호완 에일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와 협업해 처음 선보이는 맥주로, 팀호완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드래프트 맥주다. 식욕을 돋우는 자스민 향에 시원하고 기분 좋은 청량감의 맥주가 어우러져 음식 맛을 깔끔하게 해준다. 특히 튀김류나 풍미 넘치는 딤섬을 곁들이면 완벽한 중식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팀호완은 에일 출시 기념으로 팀호완 에일을 2000원 할인해 1잔 7000원에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편, 홍콩 딤섬 레스토랑 팀호완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선정한 2023년도 빕 그루망 레스토랑으로 이름을 올렸다.

instagram.com/timhowan_korea/

 

 

투썸플레이스
20년 커피 노하우 담은 포시즌커피


투썸 포시즌 커피는 투썸을 대표하는 3가지 원두 블렌드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을 추가 구성, 고객의 취향에 맞는 원두를 다채롭게 제안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4가지 원두를 사계절에 빗대 투썸의 커피 히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풀어내 눈길을 끈다. 갓 피어나는 꽃처럼 싱그러운 향을 지닌 아로마노트는 봄으로, 깔끔하게 시원한 맛으로 갈증 해소에 제격인 SWP디카페인을 여름으로, 선선한 날씨에 생각나는 쌉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만델링을 가을로, 디저트와 잘 어우러지는 깊은 풍미의 블랙그라운드를 겨울로 표현했다. 맛 뿐만 아니라 패키지도 사계절 커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하기에도 좋다. 제품은 원두 블렌드 별로 4캡슐씩 총 16개의 캡슐로 구성돼 있다.

twosome.co.kr

 

 

스타벅스
전국 시니어 카페 150여 곳에 선보이는 국내산 쑥 활용한
시니어 상생음료
스타벅스 코리아가 한국시니어클럽협회와 함께 시니어 바리스타가 근무하는 지역 카페 활성화를 위한 시니어 상생음료 전달식을 갖고, 시니어 카페 150여 곳에 국내산 쑥과 곡물을 활용한 우리 쑥 곡물 라떼를 출시했다. 시니어 카페를 위한 첫 번째 상생음료인 우리 쑥 곡물 라떼는 국내산 쑥과 볶은 곡물 등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음료로, 고소한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고 카페인이 함유돼 있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제조 방법 역시 1단계 원부재료 계량, 2단계 우유와 섞어 마무리 등
으로 간소화해 시니어 바리스타들의 업무 편의 및 효율을 고려했다. 전달식과 함께 진행된 음료 품평회에서도 시니어 바리스타들로부터 맛과 제조 방법에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starbucks.co.kr

 

 

빽다방
혼커족 겨냥 에스프레소 더블샷 신메뉴 2종


이번 신메뉴 2종은 진한 풍미의 밸런스 좋은 빽다방의 시그니처 블렌딩 원두로 만든 에스프레소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메뉴로, 쌉싸름한 맛 때문에 평소 에스프레소를 즐기기 어려웠던 고객들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단맛을 더해 최적의 맛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먼저 에스프레소 콤프레또는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더블샷에 고소한 생크림과 설탕을 더해 커피의 맛 뒤에 은은한 단맛이 일품이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진한 에스프레소 더블샷을 넣은 아포가토는 원두의 고소함과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두 메뉴 모두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를 토핑, 한층 더 풍성한 맛을 선사하며 취향껏 에스프레소와 생크림 또는 아이스크림을 함께 섞어 먹으면 다채로운 맛의 조합을 즐길 수 있다.

paikdabang.com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