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디엠지이엔티와 K-콘텐츠 한류 팬미팅 본격 지원 나선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디엠지이엔티와의 전략적 MOU를 통해 한류(韓流) 이벤트 투어 사업 및 한류스타 팬미팅 등의 공연사업을 협력,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투어 기업인 디엠지이엔티는 일본 2대 여행그룹 KNT-CT 홀딩스의 계열사인 킨키 닛폰 투어리스트 코퍼레이트 비즈니스와 한일 양국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인재 육성 및 한류스타 국내 이벤트인 팬미팅 비즈니스 계약을 9월 1일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한류 엔터테인먼트∙미디어의 범위를 확장하려는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서 추진됐다.

 

노보탤 앰배서더 동대문과 디엠지이엔티는 코로나로 인해 주춤해 있던 한류를 오는 10월부터 2023년까지 킨키 닛폰 투어리스트 코퍼레이트 비즈니스와 함께 다양한 협력을 통해 팬미팅 시리즈로 재조명할 예정이다. 디엠지이엔티는 지금까지 일본 영화 시사회, 일본 현지 콘서트와 팬미팅은 물론 방탄소년단(BTS), 장근석, 빅뱅, 이민호, CNBLUE, FT아일랜드, 이준기 등을 포함한 한류 스타들의 인바운드 팬미팅 투어를 진행해 왔다. 이러한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 한류 팬을 위한 관광 상품 개발, 팬미팅 등을 계획 중이며, 이례적인 호텔과 엔터테인먼트 투어 기업의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한류를 다시 일본 및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02.3425.8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