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이병헌, 황정민, 하지원과 함께 하는 랜선 아트 투어! 파라다이스시티, ‘오디오 아트 도슨트’ 서비스 오픈

-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명 셀럽 목소리와 함께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 서비스 선봬
- 세계적인 작가의 예술작품 총 15점에 대해 탄생 배경, 기획의도, 감상 포인트 등 쉽고 간결한 해설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이병헌, 황정민, 하지원 셀럽 3인의 목소리와 함께 랜선으로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이번 서비스는 차별화된 예술 경험을 향유하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작품을 보다 흥미롭고 심도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히 배우 이병헌, 황정민, 하지원이 직접 녹음에 참여해 한류스타가 들려주는 오디오 아트 도슨트로 K-콘텐츠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오디오 아트 도슨트 서비스는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세계적인 작가들의 대표적인 예술작품 총 15점에 대해 사진과 함께 제공된다. 유명 셀럽이 차분한 목소리로 작품의 탄생 배경, 의미, 기획의도, 감상 포인트 등을 쉽고 간결하게 전해 작품을 보다 친근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작품 별로 도슨트에 참여한 셀럽이 달라 좋아하는 스타가 맡은 작품을 골라보는 색다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트맵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하며 오디오 아트 도슨트를 제공하는 작품은 별도의 표시가 되어있다. 원하는 작품을 선택하면 작품에 대한 해설을 듣는 동시에 작품명, 작가, 위치 등 상세한 설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문화 예술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파라다이스 아트랩 한남 X 프리즈’ 팝업스토어에 이어 예술 경험을 확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유명 셀럽의 쉽고 재미있는 도슨트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예술작품을 감상하는 색다른 아트테인먼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2년 연속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했다. 또한 방역 활동을 포함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의 결과 올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3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