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제주 대표 프리미엄 뷔페, 한스패밀리


돌, 바람, 여자뿐만 아니라 볼거리, 먹을거리도 다양한 제주도. 특히 유명관광지인 중문에는 많은 맛집이 집결된 곳이기도 하다. 이곳에 제주도를 대표하는 스시 앤 프리미엄 뷔페 한스패밀리가 리뉴얼 오픈했다.



제주산 식재료 향토음식
제주 우수관광업체 선정

현지인을 비롯한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식감을 제공하는 퍼니 웰빙(funny wellbeing)을 기본 정신으로 하고 있는 이곳은 셰프들이 고객 앞에서 즉석으로 조리해주는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참숯으로 조리하는 제주 명물 흑돼지 바비큐와 중국 본토 요리, 회, 초밥 등 100여 가지의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한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제주 우수관광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제주산 흑돼지와 신선한 회를 한번에
셰프 즉석요리로 눈도 즐거워

제주산 흑돼지를 이용한 숯불 바비큐, 스테이크, 초밥, 바비큐 빅롤 등의 메뉴와 전문 횟집 못지않은 신선한 회와 초밥을 제공해 첫날에는 흑돼지, 다음날은 회로 제주 식도락의 일정을 한 번에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각 테이블에 마련돼 있는 인덕션은 스테이크와 스파게티 종류를 선택과 동시에 셰프들이 반쯤 익혀준 상태에서 또는 취항대로 골라 담아 팬채로 들고 와 직접 원하는 대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세심함이 돋보여 이용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전복죽, 성게미역국, 김치찜, 물회, 한라산표고버섯잡채 등의 일반적인 한식 하나하나에도 제주산 향토 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제주의 싱싱한 맛을 한꺼 번에 느낄 수 있다.


저렴한 가격, 최상의 식자재 퀄리티
제주 외식문화 변화 선도
한스패밀리 한 광 대표는 2006년 제주의 음식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 아래 첫 문을 연 이후 1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로 제주 외식문화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많은 돈을 벌자는 생각보다는 음식 자체에 대한 높은 열정으로 아낌없이 재료비에 투자해 몇번의 위기를 맞기도 했다. 그러나 그때마다 직원들과의 끈끈한 유대감과 벤치마킹을 통한 몇 번의 리뉴얼로 최고의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인생 모토를 지켜나갈 수 있었다고 한 대표는 전했다.
주 메뉴를 뷔페가 아닌 흑돼지 바비큐와 해산물 샤브샤브로 바꾸는 등의 과정을 거쳐 최근에 다시 처음의 뷔페 스타일로 돌아온 한스패밀리는 틀에 박히거나 안주하기를 거부하고 소비자의 기대와 요구에 좀 더 다가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한스패밀리의 경영마인드가 제주도 뷔페 맛집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한 원동력이다. 각종 파티와 행사의 케이터링 서비스로도 그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스패밀리는 제주 여행객들에게 식도락 여행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소: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21(중문동)
전화: 064-738-7386
www.jejuhans.com


<2015년 6월 게재>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