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5 (월)

호텔&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광진구와 지역사회 공헌 업무 협약 체결

-지속 가능한 관광 도시 구현 및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민관 협력 강화
-워커힐, 더 나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모범사례를 제시하며 호텔 업계의 좋은 본보기로 거듭날 것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9일 광진구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워커힐과 광진구는 보다 견고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 도시 구현 및 문화, 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현몽주 워커힐 총괄과 김경호 광진구청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워커힐은  △지속 가능한 환경 도시를 위한 프로그램 진행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프로그램 개발 등에 협력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워커힐과 광진구는 민관협치 문화재 보존 및 개발을 위한 '아차산성 역사문화공원' 조성을 비롯해 지역 내 환경 보존을 위한 걷기 챌린지 및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플로깅 프로그램 운영, 아차산 미니콘서트와 같은 지역 문화 공연 등을 개최할 계획이다. 나아가 워커힐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행복한 가(家)'를 통해 지역 내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프로그램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현몽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총괄은 “지난 60년 간 광진구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워커힐은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사회적 책임과 상생의 노력을 실천해왔다.”며 “워커힐과 광진구의 이번 협약이 민관협력의 모범사례로 발전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과 ESG 경영을 전개하며 호텔 업계의 좋은 본보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워커힐은 광진 푸드마켓에 대한 물품 기탁 및 후원 외에도 지역 내 한부모 가정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구 내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및 행복나눔 김장행사 등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지역사회 공헌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또한 지난 4월에는 아차산 일대 환경미화를 위해 워커힐 임직원이 참여한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하기도 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