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호텔&리조트

[Hotel Proposal] 다채로움으로 무장한 8월의 호텔

여름은 다채로움이 물씬 풍기는 계절이죠. 럭셔리부터 다이닝까지, 색다르고 다양한 호텔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Luxury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럭셔리한 하루,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 패키지 

 

럭셔리 이스케이프 인 더 시티는 체크인 후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 차량으로 한강 프라이빗 요트를 2시간 동안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에서 북경오리와 불도장이 포함된 1인 4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디너 코스 메뉴와 바이주 1병을 제공한다. 전용 체크인/체크아웃은 물론, 호텔에 머무르는 동안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 만족스러운 미식 경험까지 책임지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303㎡(약 92평)의 넓은 크기와 2개 층을 통합한 4m의 높은 층고로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 전면과 후면이 통합된 레이아웃으로 테헤란로뷰와 봉은사뷰 양 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000만 원. 

02-559-7777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새로운 두 가지 스위트 객실 론칭 

 

새롭게 론칭한 스위트 객실은 프리미어 스위트 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총 2가지 타입이다. 두 타입 모두 킹 베드가 있는 메인 침실, 두 개의 싱글 베드가 있는 침실, 넓은 욕실과 안락한 거실로 구성된 124㎡ 크기의 넓은 스위트 객실이다. 욕실에는 뉴욕 니치 퍼퓸 브랜드 르 라보의 어메니티를 비치했으며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프리미어 스위트룸은 거실에는 소파 베드와 3인용 다이닝 테이블을 갖췄고, 미니바에는 전자레인지를 추가 설치했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은 비즈니스 여행객을 타깃으로 거실에는 컴퓨터가 설치된 넓은 사무용 데스크, 편안한 소파와 라운지체어, 스타일러가 구비돼 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추가 비용 지불 시 프린터, 팩시밀리 등의 사무용 기기 설치가 가능해 미팅룸, 인터뷰룸 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fairmont.com 

 

 

시그니엘 서울

롤스로이스 팬텀으로 떠나는 어라이브 인 스타일

 

8억 원 대에 새로 도입한 롤스로이스의 플래그십 모델 팬텀은 쇼퍼 드리븐(운전기사를 대동한 뒷좌석 이용자 위주의 자동차)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차량이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윈스턴 처칠 영국 수상, 밴드 비틀즈의 멤버 존 레논 등 세계 각국의 유명 인사들이 팬텀을 소유한 바 있다. 팬텀은 한층 더 격조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어라이브 인 스타일의 예약객은 집 앞에서부터 팬텀의 뒷좌석에 올라 편안한 여정을 시작한다. 지정된 출발지로부터 호텔까지의 픽업 및 샌딩 서비스는 왕복 1회가 특전으로 제공된다(서울 시내,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한정). 디럭스 스위트룸 1박과 스테이 2인 조식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2월 22일까지 유선 예약으로만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45만 원부터.

lottehotel.com

 

Dining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시그니처 메뉴 후불도장, 한정 판매 테이크아웃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전통 중식 퀴진 호빈은 귀한 손님이라는 의미를 담아 항상 모든 고객을 귀하고 소중히 모시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호빈에서는 음식과 건강이 함께한다는 의식동원의 철학을 담아 몸에 활기를 북돋아주는 최고의 식재료로 엄선해 만든 최고의 보양식을 선보인다. 산해진미를 긴 시간 정성스럽게 고아낸 호빈의 후불도장은 후덕죽 마스터 셰프의 음식을 대하는 마음과 열정을 담은 보양식이다. 후불도장은 오골계, 자연송이, 건 관자, 건 해삼 등 15가지 재료를 6시간 이상 고아 낸 보양식으로 불도장을 후 셰프의 스타일로 변신했다. 호빈의 후불도장은 당일 한정 판매로 테이크아웃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ambatel.com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맛과 영양 듬뿍 담은 프리미엄 보양식

 

먼저 조선시대 사대부 요리와 궁중음식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그랜드 워커힐의 한식당 온달은 여름철 원기 회복을 돕는 온달 해신탕 반상, 갯장어탕 반상, 녹두삼계탕 반상 메뉴로 구성된 주중 프로모션 온달 여름나기를 진행한다. 또한 기력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민물장어를 넣고 푹 고은 갯장어탕 반상은 심신 회복을 위한 맞춤 보양식이며, 또한 녹두삼계탕 반상은 체내 독성 물질을 배출시키고 신진대사를 촉진해 천연 해독제라 불리는 녹두를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가격은 4만 8000원부터 7만 5000원까지다.

walkerhill.com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프랑스 대표 보양식 ‘에스카르고’

 

유러피안 스타일 브랜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2층에 위치한 AC 키친에서 무더운 여름철, 지친 기력을 회복하고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아 줄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에는 프랑스 대표 보양식인 에스카르고라는 달팽이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에스카르고는 식용 달팽이 요리로 단백질이 많고 칼슘이 풍부하며 지방질이 적으며 철분, 마그네슘 및 미네랄이 풍부해 프랑스 내 보양식으로 인기가 높다.

 02-2050-603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