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 프로맘킨더(PROMOM KINDER) 오픈!

-원어민 선생님이 아이 1~2명을 전담해 부모의 완벽한 휴식과 개인 시간을 보장!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로맘킨더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성수기 대비 가족 단위 고객 위한 콘텐츠 차별화에 노력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킨더(PROMOM KINDER)를 신규 오픈하며 객실 프로모션을 8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프로맘킨더는 어린이 회원제 영어 콘텐츠 시설로 부모의 별도 시간이 필요한 백화점, 마트, 쇼핑몰 등에서 2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키즈 시설을 방문해도 부모가 온전한 여유를 누리기는 쉽지 않은데 프로맘킨더는 원어민 선생님이 소수의 아이들을 전담하여 부모는 안심하고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플라자CC용인에서 부부 동반 라운딩을 즐길 경우에도 아이들을 맡기기 제격이다. 이용 권장 연령은 36개월에서 9세이며, 모든 놀이가 영어로 진행돼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접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이번 프로맘킨더 오픈 기념으로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로맘킨더 이용권 2매 혹은 4매(1매당 1시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31일(수)까지 한시적으로 구매 가능하며 주중(월-목)에 투숙할 수 있다.  13만 9000원부터 판매하며 프로맘킨더 이용권은 정상가 대비 최대 32% 할인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마케팅 담당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해 시설 개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용인 베잔송은 오는 8월 말 다양한 어린이 체험 공간을 갖춘 째깍섬도 오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리조트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즈 콘텐츠를 강화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화리조트 제주는 최근 캠핑 감성의 키즈룸에 이어 우드짐과 트램펄린을 배치한 캐릭터룸을 신규 오픈했다. 거제 벨버디어의 경우 경남 최대 규모의 키즈 시설을 구축해 이목을 끌었다. 짚라인, 클라이밍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와 영유아를 위한 뽀로로 키즈 카페 등이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