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호텔&리조트

[Special Open]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 오픈 기념 객실 패키지 등 마련

- 하늘 위 파라다이스, ‘스카이 비치’에서 즐기는 여름 호캉스! 

 

MZ세대는 물론 가족 고객에게도 사랑받는 핫 플레이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가 여름 맞이 오픈 기념으로 객실 패키지와 런치 및 디너 F&B 상품을 선보인다. 도심 뷰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 풀 & 바 운영은 물론 7월부터 월 2회 진행되는 풀 파티까지. 올 여름, 남다른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비치’를 주목해보자.

 


 

서울드래곤시티, 도심 속 호캉스 제안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 이곳 34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Pool) & 바(Bar), ‘스카이 비치’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서울 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8월 28일까지 스카이 비치 오픈 기념으로 객실 패키지와 F&B 상품을 선보이며 도심 속 호캉스를 제안한다. 호텔 최상층에 자리해 탁 트인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탑에는 물놀이용 풀과 여유로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가든 테라스 및 오픈 키친 바가 준비돼 있다. 또한 선베드에 누우면 선선한 바람과 함께 도시 전체를 조망하며 더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심이 얕은 풀과 모래사장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특히 매력적인 공간이며, 풀 사이에 마련된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은 이국적인 프라이빗 비치를 연상시킨다. 

 

 

객실 패키지와 F&B 상품 선봬


스카이 비치 연계 객실 패키지는 ‘어썸 스카이 비치’와 ‘서머 BBQ 나잇’으로 구성된다. 두 패키지 모두 객실 1박과 함께 스카이 비치 입장권 2인, 호텔의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서머 BBQ 나잇 패키지에는 풀사이드 바비큐 세트가 포함돼 투숙객은 그릴드 폭립, 세블락 소시지, 맥앤치즈 등 풍성한 먹거리를 시원한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어썸 스카이 비치와 서머 BBQ 나잇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의 3개 호텔(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에서 운영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용객에게 보다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F&B 상품도 마련했다. 런치에는 치킨과 미니 수제버거 등 피크닉 대표 메뉴로 구성된 ‘루프탑 피크닉 세트’를 선보인다. 디너에는 풍성한 풀사이드 바비큐 세트와 함께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맥주 4병과 프리미엄 소주 1병을,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두 상품 모두 풀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스카이 비치에서 도심 속 파라다이스 경험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스카이 비치는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로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방문하는 MZ세대는 물론 가족 고객에게도 사랑받는 여름 시즌 핫 플레이스”라며 “진정한 여름 호캉스를 위해 객실 패키지와 F&B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한 것은 물론 7월부터 두 달간 월 2회의 풀 파티도 예정돼 있으니 올여름 ‘스카이 비치’에서 도심 속 파라다이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의 ‘스카이 비치’는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와 트렌디한 풀 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여름 호캉스 장소로는 물론 각종 예능 및 아티스트 화보 촬영지로 주목받고 있다. 

 

문의_ 02-2223-7000 / www.seouldragoncity.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