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Hot Place] 강남 하늘 아래 풀캉스를 즐기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루프탑 수영장 오픈!

 

힐튼월드와이드의 업스케일 호텔 브랜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이 시그니처 루프탑 야외 수영장 가동을 시작했다. 호텔 18층에 위치한 루프탑 야외 수영장은 건물 외곽을 따라 각기 다른 세 개 방향의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시야를 가리는 건물이 없어 시원하게 탁 트인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오픈 이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도심 한복판에서 즐기는 여유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수영장은 지난 7월, 호텔 오픈 이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어 9월 말로 예정됐던 운영기간을 11월 말까지 연장, 온수풀을 가동하며 수영장을 확대 운영했다. 이러한 흐름을 타고 올해에는 연 초부터 수영장 재개장 문의가 쇄도해 4월 1일부터 온수풀 가동을 통해 수영장 오픈 시일을 앞당겼다.

 

99.1㎡ 규모로 조성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루프탑 야외 수영장은 성인풀, 유아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와 별도의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다. 운영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50분까지 8부제로, 4월과 5월 주중에는 오후 1시 20분부터 9시 50분까지 5부제로 실시하고 있다. 호텔 투숙객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며, 유아풀은 여름 시즌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이홍기 총지배인은 “서울 도심 속 완벽한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야외 수영장은 호텔 옥상에 위치, 낮에는 따스한 햇살을, 밤에는 반짝이는 도심 야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선베드 및 유아풀이 준비돼 있어 아이들과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라고 소개하며 “기상 상황 및 온도변화에 따라 온수풀을 적절히 가동하고 있어 수영장 개장에는 다소 이른 시기지만 여유를 즐기고 싶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멀지 않은 도심 속에서 힐링을 원한다면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의 루프탑 수영장에서 호캉스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바쁜 일상 속 휴식을 누리다
Simply on Another Level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루프탑 야외 수영장을 갖춘 강남 지역 유일의 인터내셔널 호텔로 지난해 7월 15일 강남대로변 양재역 인근에 입성, 2030세대는 물론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를 끌며 강남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전 객실의 40% 이상을 가족이나 친구 등 3~4명이 함께 써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큰 평형대의 패밀리형 객실로 구성한 것도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이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레저 고객에게도 각광받는 이유 중 하나다. 강남 지역 대부분의 호텔들이 비즈니스 고객을 타깃으로 해 오픈한 반면,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다양한 침대 타입과 독보적인 부대시설을 갖춘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 틈새를 파고들었다.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려는 요즘, 가성비 만점의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루프탑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에서 힐링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