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18 (월)

호텔&리조트

[Special Proposal]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혹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이하 포포인츠 구로)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개관 3주년 맞이 패키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3만 원을 지원하는 그린 스테이 패키지, 가정의 달 이벤트까지. 여기에 인기 레스토랑인 테이블 32에서 다채로운 뷔페와 셰프의 즉석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새로운 미식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의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구로디지털단지의 랜드마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포포인츠 구로는 활기찬 젊은 에너지로 가득한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 쇼핑,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주요 거점에 자리잡고 있다. 서울 주요 관광지로 이동할 수 있는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도보 2분, 1호선 및 7호선과 인접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전 객실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와 고급 침구 및 넷플릭스를 포함한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55인치 LED 스마트 TV가 구비돼 있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충분하다. 또한 다양한 인터내셔널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 32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웨딩 및 가족 모임 등 행사를 위한 약 400석 규모의 연회장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개관 3주년 기념 패키지 선보여


포포인츠 구로가 개관 3주년을 맞아 3주년 기념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기념 굿즈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구성돼 있는 이 패키지는 경품으로 호텔 숙박권, 테이블 32 식사권, 포포인츠 구로 시그니처 백, 호캉스를 위한 입욕제와 마스크 팩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포인츠 구로에서의 즐거웠던 경험담을 담은 호캉스 스토리를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당첨 확률을 높이는 팁을 귀띔하자면 웨딩, 돌잔치 및 드라마 촬영 장소로 유명한 나선형 계단을 비롯한 포포인츠 구로의 다양한 포토스팟을 활용하면 된다.

 

 

친환경 숙박 경험, 그린 스테이


포포인츠 구로에서는 한국관광공사에서 3만 원을 지원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그린 스테이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 1박에 에코백, 자연 유래성 입욕제와 개인 텀블러 지참 시 웰컴 커피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맛있는 추억을 선사하는 셰프 테이블 뷔페


포포인츠 구로의 인기 레스토랑으로 32가지의 다채로운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테이블 32에서도 셰프 테이블 뷔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리뉴얼된 뷔페 메뉴를 비롯해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 테이블로 직접 서비스되는 시그니처 바비큐 플레이트 및 엄선된 메뉴군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일부터 8일까지 13세 이하 어린이에게는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되는 키즈 메뉴 및 에이드를, 4인 이상의 가족 이용 시, 하우스 와인 또는 맥주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 가족과 함께 추억에 남을 맛있는 경험을 계획할 수 있다.

02-6905-9500 / FOURPOINTSGURO.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