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Strawberry Party’를 부제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 7 론칭!

2021.11.25 09:57:13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12월부터 제철인 최상 품질의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 핫푸드, 음료, 티까지 더욱 업그레이드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 7’ 딸기 디저트 뷔페를 2021년 12월 4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년 독보적인 컬래버레이션과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호텔 딸기 뷔페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올해 시즌 7을 맞아 ‘딸기 파티(Strawberry Party)’를 부제로 연말 시즌의 무드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더 라운지 인테리어와 테이블 웨어에 블랙과 골드 컬러를 입히고 핑크로 하이라이트를 줘 글램하고 시크한 연말 호텔 살롱의 파티 분위기를 재현했으며, 매거진 콘셉트의 포토 부스를 마련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순간을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포토 부스 외에도 더 라운지의 곳곳에 미러볼, 파티 커튼, 크리스탈 골드 캔들 센터피스, 골드 프레임의 미러 포토존 등을 마련해 고객이 사진을 찍으며 스스로 셀러브리티가 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다. 

 

디저트 뷔페에는 현지 직송 논산 설향 품종의 딸기를 주재료로 한 24종의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달콤하고 풍부한 과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설향 딸기는 전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딸기 품종 중 하나다. 대표 디저트 메뉴로는 설향 생딸기, 바비(Barbie ®)의 시그니처 실로 헤드와 JW 메리어트의 그리핀이 더해진 딸기 마카롱, 신선한 생크림이 입안에서 퍼지는 딸기 비스킷 슈, 부드러운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진한 풍미가 일품인 딸기 오페라 케이크, 딸기 아몬드 크루아상, 딸기 수플레 롤 케이크, 딸기 치즈 케이크, 딸기 타르트, 딸기 마들렌, 딸기 무스 브라우니 등으로 구성됐다. 세이보리 메뉴로는 고소한 에그 누들과 진한 풍미의 국물의 해물탕면 또는 바삭하고 쫄깃한 시감이 일품인 햄앤치즈 크리스피 롤 2가지 메뉴 중 1인 1메뉴 선택 가능하며, 테이블로 준비된다.

 

특히, 올해는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반영해 핫푸드 섹션이 추가된다. 달콤한 맛 위주로 준비되는 디저트 섹션 이외에 짠맛과 매운맛이 가미된 핫푸드 3종을 준비해 달콤한 디저트들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로제 떡볶이와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짭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인 맥앤치즈, 셰프의 매콤한 특제 소스를 입힌 매운 치킨 꼬치 등이 준비된다. 음료는 딸기 주스, 딸기 밀크셰이크, 딸기 요거트, 딸기 모히또 또는 에이드, 스파클링 와인 중 택 1 가능하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2021년 11월 30일이내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 시, 주중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2월 페스티브 기간(2021년 12월 18일부터 2022년 1월 1일)과 공휴일 등은 제외된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주중, 오후 1시 30분~오후 3시 30분, 오후 4시~오후 6시까지 총 2부제로 운영되며,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오후 1시, 오후 1시 30분~오후 3시 30분, 오후 4시~오후 6시까지 총 3부제로 운영된다. 가격은 주중 성인 1인 기준 6만 5000원, 주말 및 공휴일 6만 9000원이며, 모든 가격은 10% 봉사료 및 10%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자세한 사항은 더 라운지(02-2276-3336)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