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양행, 더욱 콤팩트하고 다재다능한 커피머신 WMF1300S, 친환경 커피 모벤픽 캡슐 6종 새롭게 선봬

2021.08.30 09:15:33

 

두리양행이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WMF 1300S는 WMF이전 모델들의 성공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 기반을 탑재한 제품이다. 상업용 밀크 시스템과 2개의 커피 그라인더를 활용하여 다른 종류의 원두를 추출할 수 있고 더 다양한 메뉴를 개발가능케해 다수 고객들을 사로잡아 만족도 높일 수 있는 커피머신으로 개발됐다. 

 

시간당 120잔의 커피음료를 제공하는 WMF1300S는 더 콤팩트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셀프 서비스, 베이커리 매장, 패스트푸드점, 편의점, 중소형 레스토랑 등 다양한 장소에서 멀티 플레이어가 가능한 커피머신이다. 

 

추가된 스마트 밀크 시스템은 정확한 온도와 최상의 우유폼 퀄리티로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 위생을 강화해 PLUG+CLEAN 청소 시스템으로 어떠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우유라인을 완벽히 청소합니다. 또한, 스팀만을 이용해 컵을 데우는 스팀젯 기능을 통해 고품질 한 잔의 음료를 제공해 줍니다. 게다가 마그넷 장치와 통합센서를 장착한 쵸코믹서는 편리한 사용감을 준다. 두리양행은 앞으로도 중소형 매장 및 숍인숍 브랜드, 중대형 오피스 시장 등 신규 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브랜드 Mövenpick은 전통이 깃든 스위스 기업으로 1963년 이래 고품질 천연재료와 레시피에 따라 최고의 품질을 유지해오고 전 세계에 진출해 있다. 모벤픽 그린캡은 더욱 새로워진 캡슐커피다. 재생 가능한 생분해 재료로 만들어져 환경을 보존하고 최상의 맛으로 한 캡슐 안에 모두 담겨져 있다. 모벤픽 캡슐은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마크(열대우림보호인증커피)로 인공 재료를 사용하지않고 가장 자연적인 재배로 진행된 커피다. 이제 알루미늄 캡슐 대신 재생가능한 자원을 사용해 윤리적이고 친환경적인 커피 풍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린캡>
- 생분해성
- 재생 가능한 원료 포함
- 0% 알루미늄
- 표준 EN13432*에 따라 산업적으로 퇴비화 가능(*EN 13432에 따라 TÜV Austria에 의해 인증 받은 캡슐)


<100% Rainforest Alliance 인증 커피>
- 열대우림을 보호하며 더 지속 가능한 농법으로 재배된 커피에게만 허가해주는 인증마크
- ‘열대우림과 동식물을 보호하는 커피농장’에서 재배된 커피
- 생산 기술 교육 프로그램과 농장관리 시스템, 엄격한 검열을 통해 사람과 자연을 위한 커피를 생산하는 것
- 노동환경에 대해 농부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 (지역사회 혜택)

 

모벤픽 캡슐 6종은 디카페인 캡슐을 포함해, 기호에 맞게 다양한 라인업이 출시됐다. 캡슐커피 점유율이 가장 많은 네스프레소 기기와도 호환 가능한 캡슐커피다. 한 팩에 10캡슐 단위로 소비자들의 부담없이 광범위하게 커피를 즐기실 수 있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