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의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트리뷰트 포트폴리오’가 ‘더 링크 서울, 트리뷰트 포트폴리오(The Link Seoul, a Tribute Portfolio Hotel)’ 오픈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서울 지하철 1호선 신도림역과 구로역 사이에 위치한 더 링크 서울은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브랜드 특유의 매력적인 디자인을 요소를 반영했다. 세련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디자인과 한국적 예술 요소를 결합한 압도적인 분위기의 로비가 특징이며, 호텔 곳곳의 디자인에는 한국 전통 의상과 문고리, 창호 디자인을 재해석한 재미요소를 찾아볼 수 있다. 호텔은 19층에 걸쳐 16개의 스위트룸 및 1개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14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 디자인은 대리석 벽과 밝은 색깔의 원목, 금속 디테일을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높은 천장과 유리벽은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베트남, 필리핀 지역 담당 남기덕 대표는 “더 링크 서울 트리뷰트 포트폴리오의 오픈을 통해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브랜드를 마침내 한국에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트리뷰트 포트폴리오는 독립적이고 개성 넘치는 부티크 호텔로, 매력적인 공간을 통해 여행자들이 지역 사회와 깊이 연결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투숙객들이 더 링크 서울을 통해 서울의 숨겨진 매력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더 링크 서울은 다양한 다이닝 공간을 선보인다.12층에 위치한 올데이 레스토랑 프레임(FRAME)은 북유럽 스타일의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며, 13층에 위치한 펀치(PUNCH)는 유리 천장이 특징인 모던한 분위기의 비어 펍이다. 릴렉싱풀과 한 공간에 있어 수영을 마친 후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1층 로비에 위치한 세련된 분위기의 라운지 바, 다임(DIGM)은 지인들과의 친밀한 모임에 제격이며, 아늑한 분위기의 베이커리 겸 카페 제그(ZAG)에서는 다양한 빵과 스페셜 커피로 투숙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트니스는 13층에 위치해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며, 야외 발코니 공간을 갖추고 있어 투숙객은 탁 트인 서울 시내 전경을 바라보며 여행중에도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지킬 수 있다.
더 링크 서울은 이벤트 및 미팅을 위한 최적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760㎡ 규모의 그랜드 볼룸 더 링크 홀은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10미터 높이의 천장과 첨단 AV 시스템으로 다양한 목적의 행사를 위해 맞춤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147㎡와 107㎡ 크기의 두 개의 미팅룸은 소규모 비즈니스 및 가족 이벤트에 적합하며, 모든 이벤트 공간에는 최신 화상 회의 시스템과 고해상도 프로젝터, 스마트 TV, 초고속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다.
더 링크 서울의 정기엽 총지배인은 “더 링크 서울은 신도림 지역의 역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창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을 통해 투숙객에게 과거와 현재를 잇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서울 서남권 지역을 이끄는 호텔로 자리매김 하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 링크 서울은 글로벌 K-Pop 팬들에게도 인지도 높은 한국 최고의 콘서트 장소, 고척 스카이돔과 가깝고, 서남권의 주요 쇼핑몰을 비롯해 과거 철강소 골목에서 예술인들의 거리로 탈바꿈한 문래예술촌 방문도 편리하다. 인천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어 해외 여행객들에게도 이상적인 위치를 자랑한다.
트리뷰트 포트폴리오(Tribute Portfolio®)
트리뷰트 포트폴리오는 매력적인 디자인에 대한 열정과 고객 및 지역 주민 모두를 위한 활기찬 소셜 씬을 창출하려는 의지를 바탕으로 한 개성 있는 독립 호텔로 구성된 성장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전 세계 약 30개국 및 지역에 걸쳐 12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트리뷰트 포트폴리오는 독립적인 경험을 추구하고 여행 기간 동안 로컬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갈망하는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있다.
콜롬비아 카르타헤나(Cartagena)의 에르미타(Ermita)와 같은 부티크 리조트와 싱가포르의 더 배가본드 클럽(The Vagabond Club)과 같은 도심 호텔, 아틀란타(Atlanta)의 벨리야드(Bellyard), 그리고 이비자(Ibiza)의 호텔 리오마르 (Hotel Riomar) 같은 로컬 호텔까지, 각 트리뷰트 포트폴리오는 개성 있고 색다르며 다채로운 관점의 호텔을 보여준다.
트레뷰트 포트폴리오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에 참여한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회원들에게 글로벌 브랜드의 특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의 독점적 경험 및 무료 숙박과 엘리트 등급 인정 등을 포함한 비교할 수 없는 혜택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