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Expo] 글로벌 No.1 식품 전시회, 시라 리옹 2023이 온다 

2022.12.01 09:03:09

- 식품 업계 혁신 발견하는 교류장

 

 

글로벌 스탠더드 발견하는 전 세계 최대 식품 전시회, 시라 리옹 2023


전 세계의 식품 트렌드와 혁신,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국제 교류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장인 시라 리옹 2023이 2023년 1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 간 프랑스 리옹에서 개최된다. 14만m² 면적에서 30개국 4000여 개의 전시업체 및 브랜드가 참가하는 시라 리옹은 1983년 시라 푸드 트레이드(Sirha Food Trade)라는 이름으로 설립됐으며, 현재는 모든 식품 서비스와 호스피탈리티 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필수적인 교류의 장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번에도 유수의 글로벌 식품 기업 CEO와 무역관들이 모여 식품 트렌드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식품 스탠더드를 발견할 예정이다. 시라 지엘 이벤트의 시라 푸드 및 시라 리옹 뤽 두반쳇(Luc Dubanchet) 디렉터는 “이번 전시회는 무역 박람회의 경제적, 국제적 영향을 다시 한 번 강조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시라 푸드 생태계 내에서 식품 서비스 부문의 성장 모멘텀을 견인하고, 업계의 미래를 성찰할 계획이다. 시라 리옹 전시회는 비즈니스를 발전 시키고 업계 관계자 간의 대화를 촉진하는 데 전념할 것이며, 산업 전체에 미치는 경제적 영향을 보여주겠다.”라고 시라 리옹 전시회의 중요성을 전했다.

 

 

 

어디서도 찾을 수 없는 풍성한 이벤트와 행사 기대돼


이번에 참여하는 4000여 개의 전시업체들은 식품, 베이커리 및 제과, 주방 장비 & 테이블웨어, 다이닝룸 & 케이터링 장비, 기술, 카페 & 바, 운송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업계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벤트 또한 풍성하게 준비했다. 업계의 미래를 예측하는 테마로 구성된 6개의 시라 다이나믹스(Sirha Dynamics)를 제안하며, 연관된 전문가의 프레젠테이션과 마스터 클래스 및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번 시라 다이나믹스는 테크노-네이처(인간과 자연의 균형 추구), 더 적게, 더 나은 소비하기, 건강, 창의성 기르기(기술 및 전문성 보존), 현대 사회의 꿈과 현대사회로부터의 도피로 구성된다. 신규 프로그램으로는 전시회 정중앙으로 현재 이슈와 업계 전문가들의 식품 비전을 위한 네트워킹의 장, 시라 푸드 포럼(Sirha Food Forum)을 마련했다. 매일 시라 다이나믹스와 관련된 1개의 테마로 구성되며, 60명 이상의 게스트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제품, 음료 및 재료, 자재, 기술, 서비스 등 12개 항목에서 우수한 혁신을 선정하는 시라 혁신 어워즈, 호텔리어 경진대회 등 15개의 경진대회도 준비됐다. 


식품업계의 혁신과 트렌드, 네트워킹을 경험하고 싶은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글로벌 스탠더드와 모멘텀을 견인하고,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시라 리옹 2023. 내년을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업계 관계자라면 참관해야하는 행사가 될 것이다.


*%>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OGO

창닫기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