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최초로 선보이는 리조나레, 2023년 4월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리브랜드 오픈

2022.10.25 11:21:52

 

국내외 60개 시설을 운영해 여행을 즐겁게 하는 호시노 리조트(본사: 일본 나가노현)는 2023년 4월 미국 괌 준주에서 운영하는 Onward Beach Resort Guam(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을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으로 명칭을 변경하고 리브랜드 오픈한다. 리조트 호텔 브랜드 리조나레의 최초 해외 시설이다.

 

연간 약 166만명이 방문하는 괌은 아름다운 해변과 손이 닿지 않는 정글에서 우거진 맹그로브를 대표하는 풍부한 자연과 괌에 사는 사람들의 전통과 습관으로 살아 숨쉬는 '차모로 문화' 등 다양한 매력을 지닌 관광지다. 한국에서는 복수의 공항에서 직항편이 운항하고, 비행 시간이 약 4시간으로 비교적 짧은 이동 시간으로 갈 수 있는 편리성도 더해져, 해외 여행지로 방문하기 쉬운 비치 리조트다.

리조나레는 그 지역 특유의 개성적인 테마를 설정하고 그 땅이 가진 자연과 경치에 맞게 설계된 공간 연출과 이벤트, 아이들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액티비티 등 커플, 부부, 어린 자녀를 동반한 패밀리까지 다양한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괌만의 독특한 로컬 체험, 천혜의 자연환경을 최대한 즐기기 위한 공간연출이 가능하다는 데서 착안, 리조트 체재의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지 않을까 심사숙고 끝에 리브랜드하게 됐다.


본 호텔은 번화가인 다몬 지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소란스럽지 않은 여유로운 리조트 스테이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호텔 바로 앞에는 프라이빗한 해변이 펼쳐져 다양한 종류의 마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선셋도 바라볼 수 있다. 또한 부지 내에는 미크로네시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어 어른 아이 모두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이다. 향후리조나레의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시설 특징이나 입지를 살린 콘텐츠의 개발 및 개장안의 검토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브랜드 전 특가 캠페인 '지금이야말로 괌리벤지 여행'

 

2022년 9월 7일부터 유효한 백신증명서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괌 출입국 시 검사가 필요 없게 됐다. 이에 온워드 비치 리조트 괌에서는 '지금이야말로 괌! 리벤지 여행'이라는 제목으로 기간 중 해당 호텔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은 2022년 10월 15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다.

 

  • 만일의 경우를 대비한 컨시어지 서비스

체류 중 발열 등의 질병이나 부상을 입은 경우 병원 수배 및 통역 등 전폭 지원을 약속한다. 준비 외에 신용 카드에 부대되는 보험의 보상 내용이나 적용 범위 확인 등 번거로운 일도 고객을 대신해 대응한다.

 

  • '선셋 라이브' 개최

로컬 뮤지션이 연주하고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선셋 라이브'를 호텔 앞 수영장 지역에서 개최한다. 또한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개최시간: 16:30 ~ 19:30 (라이브연주는 시간 내 40분 예정)

 

  • 로컬 스태프들과 수영장이나 바다에서 놀아요! 체험프로그램

바디보드와 서핑인 프리레슨, 수중발레 등 놀이법을 숙지한 로컬 스태프와 워터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수영장이나 바다에서 즐기는 방법의 종류가 증가해 어른이나 아이 모두 하루 종일 놀이에 몰두할 수 있다.

 

  • 바나나보트 요금 50% 할인

호텔 바로 앞에 펼쳐진 프라이빗한 해변을 보다 만끽할 수 있도록 바나나보트를 회당 50% 할인된 가격으로 여러 번 이용할 수 있다.

요금(할인 후) : 성인 USD 25, 어린이 USD 1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