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휴식, 아늑 호텔 서울 홍대점 그랜드 오픈

2022.09.28 11:37:07

 

전국구 호텔 개발 및 운영 기업인 ㈜더휴식(공동 대표 김준하, 신현욱)은 자사가 운영중인 '아늑' 브랜드의 서울 홍대점을 22년 9월 2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더휴식은 부지 매입, 브랜드 기획, 시공, 운영, IT솔루션 도입 모든 것을 총괄하는 부동산개발 및 숙박운영 기업으로, 22년 9월 기준 전국에 32곳의 프리미엄 모텔을 직접 개발, 운영 중이다. 중소형 숙박 사업에 필요한 개발 솔루션, 운영 솔루션, 시공 솔루션과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에 이르는 클라우드 기반의 IT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아늑 호텔 서울 홍대점은 더휴식이 직영으로 개발하는 호텔로, 서울 시내에서는 최초로 오픈되는 아늑 호텔 지점이다. 더휴식의 시공 자회사 스페이스플래닝에서 직접 리모델링 공사를 총괄 진행했으며 자체 개발한 아이크루 관제 솔루션을 통해 호텔 운영에 최신 IT솔루션을 적용한다.

 

아늑 호텔 홍대 지점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프론트 공간의 데드 스페이스를 활용하기 위해 매대를 설치하고 아늑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진열, 판매하여 숙박 고객들에게 아늑 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아늑에서는 닥터올가, 바른생각, 나그참파 코리아 등 MZ 세대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을 진행중이다. 또한 아늑 홍대점 건물 외관에는 대형 시계를 설치하여 주목도를 높였다.

 

 

회사는 매번 예상매출 대비 30%이상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 인근 경쟁 호텔대비 정돈된 고객서비스, 객실 디자인뿐만 아니라 2PC, 노래방, 명상룸, 사우나룸, VR룸, 골프룸 등 타 업체 대비 다양한 즐길거리를 보유하고 있다.

 

더휴식이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운영중인 '아늑' 호텔은 인천, 경기도, 대전 등에서 MZ세대의 높은 사랑을 받으며 영역을 확장 중이다.

 

호텔 비즈니스를 총괄하는 더휴식 이재경 이사는 "이번 홍대 지점은 서울 시내 최초로 오픈하는 아늑 호텔로 거는 기대가 크다."며 "더휴식이 그동안 쌓은 뛰어난 기획과 브랜딩 역량을 통해 수도권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그 실력을 검증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저작권자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