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호텔, 더라운지 리뉴얼 오픈!

2022.08.10 09:33:06

특별한 미식 경험 제공을 위해 더라운지 메뉴 전면 개편!
스페인 왕실 하몽이 포함된 샤퀴테리 프래터, 하우스 와인 등의 세트 메뉴 구성
세트메뉴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2인 쿠폰, 플래티넘 멤버십 초대장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의 카페&바 ‘더라운지(The Lounge)’가 식음 메뉴 개편을 완료하고 8월 5일(금) 리오픈했다.

 

더라운지는 플라자 호텔 L층에 위치한 120석 규모의 카페 겸 라운지 바로 투숙객 외 방문객들도 이용이 가능하다. 더라운지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설계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특색으로 서울 시청이 한눈에 담기는 뷰를 가지고 있어 비즈니스 모임, 데이트 장소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플라자 호텔은 더라운지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메뉴를 전면 개편했다.

 

더라운지는 4가지 세트 메뉴를 시간대별로 기획했다. 11시부터 14시까지는 브런치 세트 2종을 판매한다. 프렌치토스트, 잠봉뵈르 샌드위치 또는 트러플 리가토니,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18시 이후에는 해피아워 세트와 와인 세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스페인 왕실에서 먹는 ‘싱코호타스(Cinco Jotas, 5J)’의 블랙 라벨 하몽이 들어간 프리미엄 샤퀴테리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은 더라운지 시그니처 메뉴다. 가격은 8만 5천 원부터며 세트마다 상이하다.

 

더라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플래티넘 멤버십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더라운지 세트메뉴를 구매하면 더라운지 2인 커피 쿠폰과 플래티넘 멤버십 가입 시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 카드를 제공한다. 100명 한정으로 기간은 8월 31일(수)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플라자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더라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대대적인 메뉴 개편을 진행했다”라며 “호텔 내 식음 업장 강화를 위해 트렌디한 브랜드들과 다양한 협업 패키지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라자 호텔은 다양한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해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힙한 술로 떠오르는 브랜드 하이트진로와 함께 ‘스테이 앤 드링크 위드 일품진로(Stay & Drink With 일품진로)’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80% 이상이 매우 만족했다고 답변했다. 연령별로는 30대의 비중이 많으며 호텔에서 증류주를 만날 수 있어 신선하고 재밌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채청비 기자 news@hotelrestaurant.co.kr
<저작권자 ⓒ 창간 31주년의 국내 유일 호텔산업 전문지 - 호텔앤레스토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