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ning Open & Renewal] 시원한 여름과 함께 오픈하는 업장

2022.06.05 08:58:57

여름 들어 새로운 업장이 속속 오픈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싱그러운 여름을 대비한 외식 업장을 소개합니다!

 

 

재즈 공연이 있는 이탈리안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청담나인’ 오픈

양식과 한식의 조화를 재해석한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02-2002-9889


‘청담 나인’은 대치동에서 18년간 운영해온 이탈리아 레스토랑 ‘카페엠’과 살롱 콘서트홀 ‘마리아칼라스홀’의 명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서로 다른 분위기의 9개 프라이빗 룸과 강남 한복판 나만의 정원 에서 소규모 파티, 가족모임 등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국내 최고 재즈 뮤지션들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홀 등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공간들을 선보인다.


또한 카페엠에서부터 주방을 이끌어온 신경수 셰프가 양식과 한식의 조화를 재해석한 컨템퍼러리 이탈리안 다이닝 콘셉트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청담 나인’만의 요리를 선보인다. ‘nine’은 최상인 10으로 가는 가장 큰 숫자이며 가장 행복한 순간을 뜻하는 단어이기도 하다. 


음식과 공간, 음악이라는 예술적 조화로 탄생한 청담 나인은 고객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시간을 선물한다. 예약은 캐치테이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매달 9일 오전 9시에 오픈한다.

 

 

세스코가 선보이는 프렌치 레스토랑의 클래식 ‘더 화이트’
파리 미쉐린 3스타 출신 셰프, 편안하게 즐기는 고품격 프랑스 요리 

eightmeals.com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가 본사인 세스코터치센터와 세스코멤버스시티가 있는 서 울 강동구 상일동에 프렌치 레스토랑 ‘더 화이트(THE WHITE inspired by CESCO)’ 를 오픈했다. 고품격 프랑스 요리를 편안하게 즐길 명소로 기대된다. 더 화이트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준 높은 미식을 즐기는 비스트로노미 공간으로, 프랑스 현지를 경 험하는 듯한 클래식 프렌치 요리를 선사한다. 세스코는 프랑스 여행자들이 맛집으로 손꼽는 ‘파리 미쉐린 3스타’의 르브리스톨호텔 에피큐어레스토랑 출신 셰프를 영입했다. 프랑스 폴보퀴즈 요리학교를 졸업하고 현지에서 10여 년의 경험을 쌓은 셰프를 중심으로, 실력파 요리사들이 식재료의 맛과 향을 풍성하게 살려낸다. 


전채요리에는 숭어 타르타르, 프렌치 어니언 수프, 라따뚜이, 정통 프랑스식 한우 타르 타르 등이 눈·코·입을 자극하며 입맛을 돋운다. 메인 요리에는 블랙 트러플과 모렐 버 섯으로 속을 채워 구운 메추리, 양고기 스테이크와 프로방스식 프레골라, 와규 안심 스 테이크와 트러플 감자 밀푀유, 오리 가슴살 구이와 파스닙 퓌레 등이 제공된다. 파티시 에들이 준비한 디저트는 먹기 아까울 정도로 상큼하고 달콤하다. 그랑 마니에 수플레, 계절 과일을 곁들인 바닐라크림 밀푀유, 크림 브륄레와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더 화이 트 스타일 레몬 다쿠아즈 등이 더 화이트에서의 시간을 더 행복하게 채워준다. 또한 더 화이트의 와인 리스트는 약 100종으로 풍성하며, 프라이빗 모임도 가능하다. 


더 화이트 레스토랑은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가 운영하는 만큼 식품 안전·바이러스케어·수질 관리·해충 방제 등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솔루션을 적용한다. 더 화이트라는 레스토랑 이름도 ‘믿고 먹는 세상의 시작’이라는 세스코 식품 안전 솔루션의 서비스명 ‘화이트 세스코’에서 비롯했다. 세스코가 더 화이트를 오픈한 이유는 레스토랑이 있는 세스코멤버스시티(CESCO MEMBERS CITY)에 있다. 이곳에는 세스코 첨단 환경위생 솔 루션 전반을 살펴보는 전시관부터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는 강의실과 연수원 숙소 등이 위치 했으며, 파트너사 협업, 사업주 교육, 환경위생 세미나 등이 열린다. 세스코멤버스시티는 세스코 멤버스들의 도약을 돕는 허브(HUB)다. 함께 꿈꾸는 미래를 위해 고객과 고객 또는 고객과 세스코가 만나고, 교류하고, 성장하는 ‘경험의 장’인 것이다. 더 화이트 레스토랑도 활발한 소통을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누구에게나 열려있다.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시그널’ 캠페인 전개, 망원 한강공원에 팝업스토어 열어

도심의 일상 속 덕덕구스가 스트레스 해소를 선사한다는 의미의 캠페인 

paiksool.com


구스아일랜드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덕덕구스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광고 영상은 ‘Follow The Signal’의 주제로 스트레스 해소가 필 요한 다양한 일상생활 속 덕덕구스가 보인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이를 통해 도심 속 바쁘게 살아가는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위로한다는 취지다. 서울의 힐링 명소인 한강 뷰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 ‘덕덕구스 시그널 라운지’는 7월 3일 (일)까지 망원 마포인트나루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총 5개의 섹션이 구성됐다. 코인 런드리와 하루를 마무리하는 리빙 룸 무드로 일상생활을 구현한 데일리 존, 덕덕구스 대형 피규어가 설치된 포토 존, 구스아 일랜드를 직접 시음해 볼 수 있는 테이스팅 존으로 운영된다. 멋진 한강뷰를 만날 수 있는 루프탑 존도 구성돼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도심 속에서 한강을 바라보며 덕덕 구스를 즐길 수 있는 빈백 & 팔레트 테이블 존은 덕덕구스 컬러로 브랜딩 된 드럼통을 스 탠딩 테이블로 활용해 힙한 브랜드 감성을 전달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특별하고 다양한 캠페인 굿즈들도 선보이고 있다. ‘덕덕구스 시그널’ 레터링이 프린트된 티 셔츠, 에코백, 파우치와 함께 덕덕구스 캐릭터 인형이 준비됐다. 특히 3층 자판기 존에서는 응원을 전하는 메시지와 덕덕구스 굿즈를 담은 럭키박스 자판기가 운영되고, 스토어 내 다양한 포토 스폿에서 촬영한 사진을 시그널 메시지와 함께 업로드 할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도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술마켓, 전국 최대 규모의 전통주 전문 보틀숍 선봬

최대 규모, 최다 품목으로 고르는 재미 선사

soolmarket.com


술마켓은 온라인 판매가 허용된 전통주를 소비자에게 택배로 전달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전국 각지의 다양한 전통주를 취급하며, 전통주 쇼핑몰 가운데 가장 많은 제품군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술마켓 보틀숍도 전통주 전문 보틀숍 가운데 최대 규모, 최다 품목을 자랑한다. 가 격 또한 온라인 판매가와 동일하게 책정돼 합리적인 편이다.


술마켓 보틀숍 지하에는 매장에서 구매한 술을 바로 마실 수 있는 공간 이 마련돼 있다. ‘BRING YOUR FOOD’를 슬로건으로 하는 술마켓바 (SOOLMARKET BAR)로, 외부 음식을 반입할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을 지향한다. 방문 고객들이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는 물론, 술에 따라 골라서 마실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잔, 앞접시, 얼음 등도 구비됐다. 


술마켓 보틀숍 담당자는 “한국 전통주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술마켓’을 운영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잘 살려서 오프라인에 처음으로 론칭하는 술마켓 보틀숍 군자본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전통주에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SPC그룹, ‘스퀘어강남’ 개관

예술과 함께 즐기는 외식문화공간

spc.co.kr 


‘스퀘어강남’은 기존 ‘SPC스퀘어’를 새롭게 단장한 복합외식문화공간으로 쉐이크쉑, 배스킨라빈스, 던킨, 라그릴리아 등의 브랜드들을 다양한 예술작품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테인먼트’ 콘셉트로 선보였다. 1층 쉐이크쉑 매장은 ‘팝핑! (Popping!)’을 주제로 한 그래픽 디자이너 차인철의 드로잉 작품을 통해 에너지가 넘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쉐이크쉑을 표현했다. 2층 배스킨라빈스와 던킨 매장은 비알코리아 디자인센터인 ‘스튜디오 엑스트라(Studio Xtra)’와 미국 캘리포니아 기반 디자인 에이전시와 협업한 아트웍을 선보인다. 한편, 스퀘어강남은 각 브랜드 별로 커스텀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이스 먼치킨 등 특별 한정판 메뉴도 제공한다.

 

 

로봇카페 비트, ‘비트박스 하이웨이’ 1호점 오픈

매송휴게소 로봇카페 오픈, 국내 수십여 휴게소 진출 계획

beatcorp.io


로봇카페 비트는 서해안고속도로에 위치한 매송휴게소에 3세대 비트 설치를 마치고 로봇카페 운영을 시작했다. 로봇카페 비트는 원격으로 매장 관리가 가능해 24시간 무인 운영이 가능한 만큼 휴게소에 안성맞춤이다. 늦은 밤이나 새벽 시간에는 운영이 어려운 유인매장과 달리 야간에도 지치지 않고 근무하는 로봇 바리스타가 24시간 방문자들에게 맛있는 커피를 제공해 야간 운전자들이 언제든지 비트에게 커피를 구매해 졸음을 쫓을 수 있다. 


비트는 이번 ‘비트박스 하이웨이’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수십여 국내 휴게소들을 대상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채선당, 밀키트 전문점 ‘채선당 밀키트24’ 론칭
샤브샤브, 월남쌈 등 채선당 인기 PB상품 대거 포진, 브랜드 경쟁력 향상 기대

chaesundang.co.kr


‘채선당 밀키트24’는 채선당이 지난 20여 년간 외식기업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에 채선당 도시락 & 샐러드 밀키트24 운영을 통한 밀키트 사업 경험을 더해 만든 ‘프리미엄 밀키트 마켓’이다. 그간 채선당 도시락 & 샐러드 밀키트24를 통해 밀키트를 판매해온 채선당이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점주의 문의에 힘입어 밀키트 전문점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또한 채선당 밀키트24는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도입해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밀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 상주 직원이 없어 여유롭게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